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 가볼만한 동남아여행

여행지|2018. 4. 15. 06:00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 가볼만한 동남아여행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가깝게 다녀올 수 있는 일본, 중국, 러시아, 대만도 있지만 동남아여행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동남아에는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다양한 나라들이 있습니다.


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도시들도 있으니 동남아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미리 순위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꿀팁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가서 힐링여행을 하셔야죠~!!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 - 퀴논



베트남에 속해있는 퀴논은 해외에서 알려진 아름다운 여행지로 알려진 곳입니다. 가디언지에서 세계 10대 휴양지 중에 한 곳으로 뽑았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자랑을 하는 여행지라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해변을 좋아하신다면 베트남 퀴논을 추천을 합니다.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 - 라용



동남아 태국에 많은 관광객이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고 한적한 도시를 찾으신다면 라용입니다. 푸켓이나 코사무이도 한적한 편에 속하기도합니다. 라용에서 정말 눈이 호강할 정도로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거에요~! 신혼여행을 태국 라용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힐링도 할 수 있고, 행복한 시간도 보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숙소는 5성급 다양한 호텔이 있으니 미리 준비를 해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 - 칸쿤



북아메리카 국가에 속하는 나라는 캐나다, 미국, 멕시코 등이 있습니다.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 해안가에 있는 여행지는 칸쿤입니다.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불릴 만큼 좋은 곳입니다. 신혼여행으로도 선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동남아여행지는 아니지만 여행도시 이름은 동남아 국가와 비슷하기도 합니다. 칸쿤 정말 외우기 쉬울거에요~!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 - 다낭



동남아의 대세 여행지로 불리기도 하는 다낭은 더위가 덜하고, 사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나 떠나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휴양지로도 분위기가 좋지만 다양하게 관광을 할 수 있는 좋은 것들이 많아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기도 합니다. 다낭에 간다면 다음에도 또 들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끔 만드는 신비로운 여행지입니다.


동남아여행지인기순위 - 방콕, 파타야



해외여행을 정말 시간이 없어 급하게 준비를 하신다면 부담이 없이 갈 수 있는 곳이 태국에 있는 방콕, 파타야입니다. 물가가 저렴하다는 장점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는 것이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패키지가 있기에 추천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파타야는 방콕 인근에 있는 섬으로 다양한 교통수단으로도 편리하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맛집과 다양하게 눈을 호강을 하셨다면 파타야에서 힐링을 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