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지중해마을숙박할 수 있는 곳 및 아산지중해마을 정보

여행지|2018. 4. 14. 06:00

아산지중해마을숙박할 수 있는 곳 및 아산지중해마을 정보

 

우리나라에도 유럽의 지중해의 분위기가 있는 마을이 있습니다. 남해에는 독일마을이 있습니다. 경남에 위치하고 있지만 아산은 충청남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역 마다 아이디어가 넘치고 해외 분위기가 있는 마을이 있습니다.

 

잘 찾아보면 좋은 장소들을 찾을 수 있으니 나 만의 여행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신다면 아산지중해마을어때요? 하루 일정을 마치면 아산지중해마을숙박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미리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산지중해마을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아산지중해마을은 순백의 건축물, 코발트 빛의 둥근지붕 등의 건물들로 이루어져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해외에 유럽여행을 선호하신다면 미리 분위기를 느껴보시는 것도 좋아요~!! 아직은 지중해마을 가보지 못하셨다면 고풍스러운 가로등이 있는 곳을 걸어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거에요.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관광지기에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산지중해마을 추천하는 골목길 투어

 

 

아산지중해마을에는 정말 이색적인 건물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발길이 닿는대로 자유롭게 걸어도 좋은 골목길 투어를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어느 골목길을 걸어보아도 정말 신비로울 정도입니다. 골목길에는 예쁜 상점, 카페, 음식점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있어 인생템을 발견을 할 수 있는 재미가 있어요~! 카페에 따뜻한 차 한잔을 하시는 것도 좋아요~!

 

 

 

 

 

아산지중해마을숙박할 수 있는 곳

 

 

 

아산지중해마을숙박할 수 있는 곳은 지중해마을 근처에 아산코지테마펜션, 파라다이스 모텔, 고즈넉한 게스트하우스 등이 있습니다. 아산지중해마을숙박을 알아보실 때에는 숙박 사이트인 부킹닷컴, 아고다, 여기야 등에서 저렴하게 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산에 다양한 여행지도 많으니 볼거리도 풍부할 거에요~!! 이왕 온 김에 힐링여행 하시길 바래요~!!

 

 

아산지중해마을 오시는 길

 

 

주소 :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8번길 55-7

문의 : 041-547-22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