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면세점 인터넷 예약하는 방법

여행팁|2018. 5. 9. 12:21

제주면세점 인터넷 예약하는 방법


우리나라에서 가장 이국적인 관광섬을 아시나요? 야자수 나무가 많고,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가 가득한 제주도입니다. 저가항공으로 많이 가기도 합니다. 제주도에도 면세점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에서 갖고 싶은 물건이나 화장품, 기념품 등 다양한 종류가 있을 거에요. 공항을 통해 비행기로 가신다면 알아두어야 할 점이 제주도에 출발일 기준으로 10일 전 부터 전일 낮 12시까지 온라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도 면세점이 있지만 제주면세점 인터넷을 이용을 통해 원하는 물건을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제주도에 여행을 가신다면 알아두면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으니 제주면세점 인터넷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제주면세점 인터넷 예약하는 방법


제주면세점 인터넷 예약하는 방법


제주면세점 인터넷에 이용을 할 수 있는 사이트는 JDC 면세점입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있고, 세일, 브랜드 사은행사도 있습니다. 눈여겨 보실 만한 상품들도 있으니 인터넷을 통해 다양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면세점에서 구매를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구매조건이 따로 있습니다. 이를 참고를 하셔서 쇼핑을 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쇼핑을 한 후에 어디에서 수령을 할 수 있는지 장소도 알아두어야 받아갈 수도 있습니다. 꼭 기억을 하여야 할 점입니다.


제주인터넷면세점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JDC면세점으로 검색합니다. JDC면세점 홈페이지에는 브랜드샵, 이벤트, 할인샵, 고객센터, 베스트샵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 소재 면세점으로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 등 판매를 합니다. 이용을 하는 방법도 알아놓으면 유용하실 거에요.


면세점 구매조건


면세점 구매조건


면세점에 구매할 수 있는 조건은 항공기 또는 선박을 이용을 하여 제주도에서 도외 지역으로 출도를 하시는 경우라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할 때에 신분증과 탑승권을 제시를 하여야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과 달리 JDC 면세점 홈페이지는 온라인 예약만 가능합니다. 결제는 인터넷 상에 불가하니 상품에 대한 결제는 제주국제공항, 제주항만에 위치한 JDC 면세점 매장에서 가능하기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판매 중인 품목


※ 판매 중인 품목


주류, 담배, 시계, 화장품, 향수, 핸드백, 지갑, 벨트, 선글라스, 과자류, 인삼류, 넥타이, 스카프, 신변장식용 액세서리, 문구류, 완구류, 라이터 등 320여개의 브랜드 30,000여종의 제품을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취급 품목 범위는 제주특별자치도 여행객에 대한 면세점 특례규정에 대한 범위입니다.


제주면세점에 관련된 연관글입니다. 제주도에서 마라도에 갈 수 있는 배 예약하는 방법이 있으니 마라도에 가실 계획이시면 연관글 읽어보세요. 제주도여행지와 항공 수화물 관련 정보도 있습니다. 제주여행을 할 때에 필요할 수 있는 정보이니 정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온라인예약 이용안내


온라인예약 이용안내


JDC 제주면세점 인터넷에서 이용을 할 때에 원하는 제품에 대해 온라인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온라인 예약 서비스는 JDC면세점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 제주 외에 국내지역으로 출도 시에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원하는 면세상품을 예약을 하고 공항 또는 할인면세점에서 미리 예약을 해두었던 상품을 결제를 한 후에 수령하고 탑승할 수 있는 고객 편의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예약


JDC면세점 홈페이지에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고객센터를 클릭을 합니다.


면세점 고객센터


고객센터에 온라인예약 이용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고객센터에는 새로운 기능, FAQ, 1 : 1 상담, 환불/교환안내, 고객의소리, 매장 위치/전화번호, 공항매장 이용안내, 항만매장 이용안내 포인트 안내, 카드행사 안내, 공지사항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예약방법


온라인 예약 방법은 JDC 면세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원하는 상품을 검색을 합니다. 공항/항만예약을 합니다. 출도정보를 입력을 한 후에 예약상품이 정확한지 확인을 한 후에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면 결제는 수령하는 장소에서 진행을 하여야 합니다.


쇼핑 시 JDC 면세점안내데스크에서 수령


쇼핑 시 JDC 면세점안내데스크에서 수령


원하는 상품을 제주면세점 인터넷에 예약을 하였다면 수령을 하여야 하는데 두 곳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공항 내에 JDC 면세점 안내데스크와 항만 면세점에서 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수령을 하면 비행기에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항만에서 수령을 하면 배에 승선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결제 방법


온라인 결제 방법은 공항 면세점 이용 시에 공항 발권을 먼저 합니다. 탐승검색을 한 후에 JDC 면세점안내데스크에 상품결제 및 수령을 합니다. 안내데스크에 신분증과 탑승권을 제시를 하여야 합니다. 탑승시간 30분 전까지 안내데스크에 방문을 하여야 합니다. 항만 면세점 이용 시에 항만발권을 합니다. 승선을 검색을 한 후에 항만면세점 매장에 방문을 합니다. 상품결제 및 수령을 합니다. 항만면세점 매장에 신분증과 탑승권을 제시를 하여야 합니다. 승선하기 전에 미리 상품결제 및 수령을 하시면 됩니다.


예약가능한 시간

예약가능한 시간


JDC 면세점에 예약이 가능한 시간이 있습니다. 공항과 항만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시간은 제주에서 출발일 기준입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JDC 면세점 예약 가능 시간


- 공항 : 제주에서 출발일 기준 10일 전 부터 ~ 전일 낮 12시까지 (예 : 7월 25일 출도 시 7월 24일 낮 12시까지 예약 가능)

- 항만 : 제주에서 출발일 기준 10일 전 부터 ~ 전일 아침 9시까지


제주면세점 이용 시 주의할 점


제주면세점 이용 시 주의할 점


인터넷에 예약을 하여도 당일에 매장 재고 현황에 따라 해당 상품이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이를 예약을 하여도 완벽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참고를 하여야 됩니다. 제주에서 출발 전일에 환율 변동이 있습니다. 할인종료, 가격조정에 따라 예약을 할 때에 상품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과 달리 JDC 면세점에는 구매한도가 있습니다. 1인 1년 6회, 1회에 $600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류 1병, 담배 1보루가 포함이 됩니다.


$600 내에 구매를 할 수 있기에 상품 가격을 꼼꼼히 체크를 하고 필요한 물품이 맞는지 확인을 한 후에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면세점을 이용을 할 때에 꼭 읽어보아야 하는 것이 주의사항이니 체크하여야 될 부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이국적인 여행지 제주도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면세점을 이용을 하신다면 미리 온라인 예약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주면세점 인터넷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주면세점을 이용을 할 계획이시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행복한 제주도여행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