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모바일적립금 정보 및 주문가능시간

여행팁|2018. 5. 12. 01:00

롯데면세점 모바일적립금 정보 및 주문가능시간


면세점은 공항 마다 있습니다. 여행을 갈 때에 면세점을 이용을 하는데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에서 이용을 하는 것이 알뜰 구매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에 대해 핫세일, 이벤트, 브랜드 행사를 하기도 합니다.


롯데면세점의 적립금 종류도 다양합니다. 적립금도 중요하지만 주문가능시간이 정해져있기에 잘 알아보고 주문을 하는 것도 좋은 구매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정말 설레이실 수도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모바일적립금 정보 및 주문가능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롯데면세점 모바일적립금 정보 및 주문가능시간


롯데면세점 모바일적립금 정보 및 주문가능시간


롯데면세점에는 주문도 할 수 있지만 다양한 이벤트와 이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적립금 종류도 몇 가지 있습니다. 적립금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가입을 한 후에 구매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적립금이 쌓이게 됩니다. 적립금은 결제수단으로도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회원과 VIP회원이 있습니다. 인터넷 회원도 등급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등급이 높을 수록 할인 혜택도 높습니다. VIP회원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용 회원서비스입니다. 아래는 롯데면세점 모바일적립금 정보 및 주문가능시간 연관글입니다. 제주면세점 인터넷 예약하는 방법, 이민가기좋은나라 선호하는 10개 국가, 인천터미널 예매는 버스타고에서 승차권 구매하기, 부산국립해양박물관 관람시간 및 편의시설 이용 정보, 박정희대통령기념관 입장료 및 시설배치안내 정보, 고속버스통합예매 사이트에서 고속버스 예약하는 방법이 여행에 관련된 포스팅이니 참고하시면 여행에도 도움이 되실 거에요~!



롯데면세점 모바일적립금 정보 확인하는 방법

롯데면세점 모바일적립금 정보 확인하는 방법


롯데인터넷면세점은 롯데면세점, 핫세일, 베스트, 고객센터, 브랜드혜택, 고객센터, 출국 3시간전 샵 등의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시간이 따로 있기에 미리 주문시간을 확인을 하여 원하는 상품을 주문을 하는 것도 좋은 구매방법입니다. 홈페이지 이용 및 주문관련 정보는 고객센터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롯데인터넷면세점을 검색을 합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모바일적립금 정보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역대금행운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고객센터를 클릭을 합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카테고리, 핫세일, 베스트, 고객혜택, 브랜드행사, 3시간전, 주류핫딜, #테마, 브랜드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5월에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알뜰 구매에도 도움이 되실 거에요.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고객센터에 왼쪽메뉴에 멤버십안내 - 포인트혜택을 클릭합니다. 멤버십안내에는 인터넷회원, VIP회원, 보관금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쇼핑을 할 때에는 궁금할 수 있는 이용안내, 쇼핑절차, 주문가능시간, 인도장/상품수령안내, 인터넷쇼핑문제해결, 결제안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종류


포인트혜택에 적립금을 클릭을 합니다. 적립금은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을 한 후에 구매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이 됩니다. 적립금은 결제 수단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일반 적립금, PC전용 적립금, 모바일전용 적립금이 있습니다. 모바일전용 적립금은 일반적립금과 달리 모바일에서만 적립을 받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롯데인터넷면세점을 이용시에 사용을 할 수 있는 적립금이니 모바일로 쇼핑을 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보통 PC로 다양한 혜택이나 이벤트에 참여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용자 마다 선호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롯데면세점 주문가능시간

롯데면세점 주문가능시간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원하는 상품을 주문을 한다면 주문가능시간도 있습니다. 일반상품주문가능시간, 3시간 5시간 전 상품주문가능시간입니다. 출국장별 주문가능 시간이 다르기에 해당 공항에 대한 출국 시간 및 인터넷 판매 마감시간을 체크를 한 후에 마감이 되기 전에 상품을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일반상품주문가능시간

일반상품주문가능시간


3시간 5시간 전 상풍주문가능시간

3시간 5시간 전 상풍주문가능시간


일반상품주문가능시간은 공항별로 시간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한국 내에 다수의 매장 및 물류센터를 운영을 합니다. 주문을 하는 시점에 대해 재고현황, 출국하시는 출국장에 대해 가장 인접한 매장 및 물류센터에서 신속하게 출국장으로 인도되기에 상품은 해당 출국장으로 인도가 됩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마감이 되기 전에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였다면 교환권을 출력을 합니다. 해당 공항에 롯데면세점 인도장에 도착하여 교환권과 여권, 항공권을 제시를 하여 주문한 상품을 수령합니다. 3시간 5시간 전 상품주문가능시간은 출국장에 따라 출국 시간에 임박해서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들입니다.


출국장별 주문가능 시간


출국장별 주문가능 시간안내는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청주국제공항, 인천 제1부두/인천 제2부두, 부산국제부두로 각각 주문가능 시간이 다를 수도 있으니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롯데면세점 모바일적립금 정보 및 주문가능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롯데면세점 이용을 하실 때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