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호환교통카드 캐시비 소개 및 혜택 정보

여행팁|2018. 4. 3. 06:00

전국호환교통카드 캐시비 소개 및 혜택 정보


우리나라 전국 도시에 있는 대중교통을 이용을 할 수 있는 전국호환교통카드가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메리트가 좋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티머니 교통카드와 달리 충전도 편의점에서 합니다.


일부 지원이 안되는 군이나 도시도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교통카드 마다 다릅니다.



전국호환교통카드


전국호환교통카드 캐시비 소개 및 혜택 정보

캐시비카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캐시비카드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캐시비카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캐시비카드는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고, 도난/분실에도 안심 서비스도 있습니다. 캐시비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으니 챙겨가시는 것도 좋은 꿀팁이에요~!!


모바일캐시비


스마트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을 하신다면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맞춤형특판

제휴카드


캐시비카드의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기업 홍보, 영업 판촉물, 단체행사 기념품 등으로도 활용 제작이 가능하고, 제휴카드로도 청소년증, RFID종량제 캐시비, 사원증캐시비, 119생명번호 캐시비 등으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소득공제


캐시비카드로도 소득공제에 대한 내역을 확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캐시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소득공제 신청을 합니다. 신규카드를 등록을 하고, 소득공제 내역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정보

잔돈충전


롯데계열사 통합 포인트인 L.POINT 적립, 할인, 사용혜택과 잔돈충전 서비스도 있습니다. 잔돈충전 서비스는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롯데슈퍼에서 현금을 결제 후에 잔돈은 캐시비에 충전을 하는 서비스이니 잔돈을 들고다니기에 불편을 하다면 충전을 해서 사용을 하세요~!


거래내역

캐시비웹


자녀거래내역 부모열람서비스, 캐시비 모바일 웹 서비스도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호환교통카드 캐시비카드 정말 만능카드인 만큼 다양하게 활용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