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김녕미로공원 입장요금 및 미로공원의 매력 정보

여행지|2018. 3. 4. 06:00

제주김녕미로공원 입장요금 및 미로공원이 매력 정보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섬인 제주도가 있습니다.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이 많을 정도로 풍성한 섬이 될 수 있는데 제주도 섬을 한 바퀴 돌 수 있는 자전거 도로도 있습니다.


제주도 환상종주를 목표로 하신다면 도전을 해보시길 바래요. 제주도에는 많은 여행지가 있습니다. 일정을 넉넉하게 계획을 세우는 것도 정말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제주김녕미로공원

(출처 : 제주김녕미로공원 홈페이지)


제주김녕미로공원 입장요금

제주김녕미로공원 입장요금


제주김녕미로공원 입장료는 성인(20세 이상) 4,400원, 청소년(중, 고등학생) 3,300원, 어린이(36개월 이상) 2,200원, 노인(65세 이상) 3,800원, 제주도민, 국가유공자, 장애인 4~6급, 사병군인은 3,800원입니다. 미리 요금표를 참고하세요. 단체요금은 30인 이상 적용이 됩니다.


제주김녕미로공원 운영시간표


제주김녕미로공원 운영시간표


운영시간은 봄, 여름, 가을, 겨울에 개장시간은 동일하고, 폐장시간은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야간 개장 시에 22:00까지 합니다.



제주김녕미로공원의 매력


제주도

제주김녕미로공원의 매력


제주도 해안선을 본따서 탄생을 한 제주김녕미로공원은 다양한 디자인의 의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역사에 흥미가 있으시다면 미로공원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미로의 외곽선, 조랑말 문양, 송곳니를 드러낸 뱀의 문양, 고인동, 배 문양, 음양문화, 경위선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주김녕미로공원 만든이


제주김녕미로공원 만든이


제주김녕미로공원이 탄생을 하게 된 계기는 무려 8년 동안이나 나무를 가꾼 끈기와 열정이 있었기에 탄생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일은 정말 상상속에 있는 일이 될 수 있지만 현실로 이루신 분이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무료로 개방을 하였지만 몇 년 후에는 입장료를 조금씩 받으면서 운영을 하셨습니다.


제주김녕미로공원 오시는 길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만장굴길 122

문의 : 064-782-9266

홈페이지 : http://www.jejumaz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