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무료 위탁수하물 및 기내 휴대 수하물 정보

공항|2018. 3. 9. 06:00

제주항공 무료 위탁수하물 및 기내 휴대 수하물 정보


여행을 저렴하게 가는 방법을 알고 있나요? 저가항공을 이용을 하는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가항공 브랜드도 다양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나라들을 갈 수 있기에 알뜰 여행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을 합니다.


미리 여행을 가기 전에 예약을 하는 센스도 필요합니다.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세요. 나중에 예약을 할 때에 수월하게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제주항공 수하물


제주항공 무료 위탁수하물 및 기내 휴대 수하물 정보

인터넷 포털사이트


인터넷 검색포털사이트에 제주항공으로 검색을 합니다. 수하물을 클릭을 하여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기내수하물


기내반입 수하물은 3면이 총합 115cm(3면의 최대 허용 길이 : 가로 55cm, 세로 40cm, 높이 20cm)이하, 무게 10Kg이하인 1개의 휴대품에 무료로 운송을 할 수 있습니다.


탑승게이트


기내 휴대 불가능한 수하물도 있습니다. 무기화될 수 있는 물건은 수하물에 휴대가 불가능합니다. 기내 휴대 가능 사하물 외에 위탁 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무게/개수 초과 시에 요금 별도 부과가 됩니다. 참고하세요~!



우선 수하물 서비스


우선 수하물 서비스도 있습니다. 국내선은 개당 3,000원, 국제선은 가격이 달라집니다. 최대 20개 내로 제한이 되고, 구매는 출발 당일 공항 현장에서만 가능합니다. 환불은 절대 불가능하니 잘 참고하시고 준비하시면 됩니다.


무료위탁수하물


무료 위탁수하물은 1개의 크기가 203cm(가로 x 세로 x 높이의 합)을 초과를 할 경우에는 운송이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금액 지불 시에 최대 32kg까지 가능합니다.


무료수하물


무료 수하물이 국내선은 15kg 이내에 크기 3면의 합 203cm이내여야 합니다. 국제선은 15 ~ 20kg, 3면의 합이 203cm이내여야 합니다. 미주 노선은 무게 23kg이내 2개 짐을 합한 3면의 합(가로/세로/높이 273cm 이하)이여야 합니다. 미주 노선은 허용개수가 2개입니다.


초과수하물


초과수하물은 kg당 2,000원 요금입니다. 초과된 무게가 아닌 개당 총 무게 기준 요금으로 해외 출발에서는 현지 화폐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Zone1(한국), Zone2(일본/중국 산동성 지역), Zone3(홍콩/마카오/대만/중국(산동성 외)/러시아), Zone4(동남아)가 있습니다. 사전 수하물 구매 안내를 읽어보시면 유용한 정보가 되실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