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 지도 큐슈 도시 가이드북 정보

여행팁|2018. 5. 11. 16:59

큐슈 지도 큐슈 도시 가이드북 정보


우리나라 부산에서 일본 후쿠오카까지 배를 타고 가도 되는 거리입니다. 정말 가까운 이웃나라로 많은 한국인이 일본을 여행을 합니다. 선호하는 일본여행도시는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쿠마모토, 삿포로 등이 있습니다. 일본은 교통비가 저렴하지 않다는 점이 있지만 가성비가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치안이 좋은 국가라 계획대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가 속해있는 큐슈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후쿠오카, 나가사키, 구마모토, 오이타, 미야자키, 가고시마, 대마도 등이 있습니다. 대마도는 부산에서 배를 타고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거리입니다. 대마도 야마네코 공항이 있지만 일본 현지에서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 큐슈 지역에 여행을 할 계획이시면 가이드북을 미리 다운받아 여행경로를 직접 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큐슈 지도 큐슈 도시 가이드북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큐슈 지도 큐슈 도시 가이드북 정보


큐슈 지도 큐슈 도시 가이드북 정보


우리나라에서 가깝게 갈 수 있는 일본 도시는 후쿠오카, 대마도입니다. 대마도는 섬입니다. 큐슈에 속하며 큐슈는 일본 열도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토, 남서쪽의 섬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큐슈에 대표적인 7개 현은 후쿠오카, 사가, 나가사키, 오이타, 쿠마모토, 미야자키, 가고시마 등입니다.


따뜻한 기후와 풍부한 자연으로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습니다. 물가도 저렴하고,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을 합니다. 교통이 편리하다는 점에 미래에도 잠재적 발전 가능한 지역입니다. 아래에 큐슈 지도 큐슈 도시 가이드북 정보 관련글에 있는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 및 리셋하는 방법, 대중교통 길찾기 이용하는 방법, 이민가기좋은나라 선호하는 10개 국가, 후쿠오카 택시비 계산기로 택시비 확인하는 방법, 후쿠오카 여행지 가볼만한 곳 Best9는 여행에도 꿀팁이 될 수 있는 정보입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아요~!



큐슈관광추진기구 팸플릿 다운로드


큐슈관광추진기구 팸플릿 다운로드


일본 큐슈여행을 떠나신다면 여행루트를 짜게 되는데 가이드맵이 루트를 짜는데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지, 맛집, 볼거리 등을 해당 관광청의 가이드북을 이용을 하면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규슈관광추진기구에서 큐슈지도와 가이드맵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규슈관광추진기구에는 교통수단, 맛집, 관광명소, 숙소 등 다양하게 여행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규슈관광추진기구


인터넷포털사이트에 규슈관광추진기구로 검색을 합니다. 규슈관광추진기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규슈 올레, 개요, 규슈관광 안내소, 관광지, 팸플릿 다운로드 등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규슈홈페이지


규슈관광추진기구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TRAVEL KIT - 팸플릿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팸플릿 다운로드


팸플릿 다운로드에 규슈올레 가이드북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규슈올레 가이드북에는 규슈올레길 17코스를 소개하고 있는 가이드북입니다. 각 코스로 가는 방법, 숙소, 식당 정보 등이 있어 유용한 여행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규슈 올레


우리나라 제주올레도 규슈에서 만들어졌을 만큼 올레길 걷기에 대해 많은 관광객들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규슈올레는 다양한 온천을 가지고 있는 규슈 역사와 문화를 느끼며 걸을 수 있는 트레일입니다. 규슈에서 걸으면서 힐링여행을 하실 수 있으니 올레길 걷는 걸 좋아하신다면 규슈올레길을 추천합니다. 규슈올레길 완주자가 되어보세요~!!!



후쿠오카현 가이드북

후쿠오카현 가이드북


후쿠오카는 부산에서 가까운 거리로 배나 비행기로도 올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는 일본 전국에서 8번째이자 규슈에서 인구가 많은 도시에 속합니다. 일본 수도 도쿄와 중국 상하이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로 국제도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하카타에 무역항이 있었습니다. 규슈관광추진기구에 후쿠오카현 팸플릿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현


후쿠오카현에 대해 I Love 후쿠오카, 산업관광 후쿠오카 두 가지 종류의 가이드북이 있습니다. 이 중에 여행에 관련된 I Love 후쿠오카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I Love 후쿠오카는 유명한 관광지를 소개하고, 관광지도도 있습니다. 일본여행 기간 동안 갈 관광명소를 루트로 짤 수도 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지도


규슈 여행지도입니다. 규슈 지역에 처음들어보는 지명이 아마 치쿠고, 치쿠호입니다. 역사가 있는 지역으로 역사여행을 선호하신다면 해당 지역에 가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 거에요~! JR노선이 있어 JR노선을 통한 여행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인천공항, 대구공항 등에 저가항공으로도 후쿠오카에 올 수 있습니다.


나가사키현 가이드북

나가사키현 가이드북


나가사키는 규슈 북서쪽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일본에서 야경이 가장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과거에 일본이 유일하게 문호를 개방을 한 무역항입니다. 중국과 네덜란드 등의 국교를 맺었던 나라의 분위기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외국인 거주지 터와 이국적인 거리풍경이 남아있습니다. 과거에 두 번째로 원폭이 투하된 도시입니다.


나가사키현


규슈관광추진기구 홈페이지에 나가사키 가이드북이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나가사키 - 두다리로 걸어서 자유여행, 나가사키 걸스 트립, 나가사키현 수학여행 가이드, 나가사키 순례 가이드북이 있습니다. 이 중에 여행에 관련된 가이드북은 나가사키 - 두다리로 걸어서 자유여행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가이드북은 나가사키 걸스 트립입니다. 다운로드 하셔서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나가사키 전차노선도

나가사키에는 전차가 대중교통 수단으로 지하철과 달리 지상철에 속하기도 합니다. 유럽에 트램을 떠오르시면 됩니다. 전차노선도는 총 4개의 노선이 있고, 이를 통해 편리하게 여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전차노선도로 갈 수 있는 관광명소는 나가사키역, 26성인 순교지, 차이나타운, 나가사키 데이마와프, 데지마, 그라비엔, 오오라천주당, 공자묘ㆍ중국역대박물관, 평화공원, 나가사키원폭자료관이 있습니다. 과거의 일이 다시 반복되지 않도록 세계평화를 호소합니다.


구마모토현 가이드북


구마모토현 가이드북


구마모토는 일본 규슈 중앙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칼데리를 갖고 있는 아소산이 있습니다. 구마모토에 여행을 온다면 아소산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풍부한 지하수가 샘솟는 물의 수도입니다. 규슈에서 3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에 속하며 과일, 야채, 소고기, 해산물 등 풍요로운 자연의 혜택을 받은 도시입니다. 교통이 편리합니다.


구마모토 관광가이드


규슈관광추진기구 홈페이지에 구마모토 가이드북은 1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구마모토 관광 가이드북입니다. 구마모토 관광지, 온천, 특산물, 선물, 여행지도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여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구마모토에 가볼 때가 많을 거에요.


구마모토 교통편 지도


구마모토에도 대중교통 시영 전철이 있습니다. 나가사키와 비슷하게 지상에서 이동하는 교통수단입니다. 도시규모가 작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7가지의 매력이 있습니다. 구마모토 부흥의 상징을 뜻하는 구마모토 성, 일본 제일의 지하수 도시, 풍부한 물로 기르는 농산물과 음식, 자연과 힐링의 장소인 스이젠지 조주엔ㆍ에즈코ㆍ우에키 온천, 구마모토 시내를 달리는 인기물 시영 전철, 액세스 좋은 규슈의 거점 도시, 구마모토 시 매력인 원기 왕성한 사람으로 총 7가지 매력입니다. 구마모토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도 좋아요~!


오이타현 가이드북


오이타현 가이드북


오이타는 규슈 북동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오이타현 주변에 넓은 화산지역에는 풍부한 온천이 솟아나오고 있어 온천을 돌아볼 수 있는 지옥 순회 관광도 있습니다. 여덟 개의 지옥으로 불리고 열탕을 뿜어내는 온천입니다. 유후인 온천은 여름에 영화제가 열리는 장소입니다. 불교 유적도 많이 남아있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오이타현 관광가이드


규슈관광추진기구 홈페이지에 오이타현 가이드북은 1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온천의 고장 오이타현 여행지도 가이드북입니다. 오이타현 주요 관광지, 특산물 사진, 안내 관광지도 등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여 여행루트 잘 짜세요~!! 좋은 여행이 될 거에요~


오이타 여행지도


오이타현에는 갈 수 있는 곳이 벳부, 다케다/오쿠분고, 우사/구니사키 반도, 우스키, 나카스/야바 계곡, 유후인/구주 고원, 오이타 시가 있습니다. 오이타에서 당일치기로 갈 만한 곳이 유후인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유후인은 북규슈지역의 꼭 가봐야 할 관광도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온천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오이타를 추천을 합니다.


미야자키현 가이드북

미야자키현 가이드북


미야자키는 미야자키현 남부에 위치하는 지역입니다. 미야자키 및 쓰즈키 시를 포함합니다. 과거에 1960년대에 남국적인 느낌이 물씬한 기후로 인해 니치난 지구를 중심으로 하여 신혼여행지로 떠올랐습니다. 미야자키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아오시마 섬, 아오시마 진자 신사, 미야자키 지구 신사 등이 있습니다.


미야자키현 관광가이드북


규슈관광추진기구 홈페이지에 미야자키 가이드북은 1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미야자키 여행가이드북입니다. 관광명소, 관광지도, 축제, 이벤트, 온천, 체험, 스포츠, 요리, 추천 탐방 코스 등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하셔서 규슈 여행에도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미야자키 여행지도


규슈 동남쪽에 위치한 미야자키현은 지역별 추천 탐방코스를 통해 힐링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여행도 하고 아름다운 대자연의 경치도 즐기세요~!! 동물을 좋아하신다면 다카치호 목장에서 송아지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가고시마현 가이드북

가고시마현 가이드북


가고시마는 규슈 남단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육지 대부분은 화산재, 화산모래, 화산성 퇴적물로 이루어져 규슈에 있는 다른 지역보다 색다른 매력을 가진 도시입니다. 북규슈의 중심이 후쿠오카라면 남규슈의 중심은 가고시마입니다. 정치, 경제, 문화, 유통의 중심지로 인구는 후쿠오카, 기타큐슈, 구마모토 시에 이어 4번째로 많습니다.


가고시마현


규슈관광추진기구 홈페이지에 가고시마 가이드북은 1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고미사 지도 가이드북입니다. 가고시마 현 주요 관광지, 시설, 먹거리, 이벤트 등을 소개합니다. 현내에 주요 교통수단이나 관광 안내소 및 연락처, 관광지도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으셔서 가고시마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 여행지도


가고시마의 색다른 매력이라면 활화산 사쿠라지마 등 웅대한 자연경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있는 동물공원, 수족관, 각지에 있는 온천, 긴코만 크루징, 일본 근대화에 공헌한 인물에 관련된 사적 등 다양하게 가고시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네요. 향토과자, 녹차, 수산가공품, 농산물 직매장 등 관련 음식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일본 큐슈지역에는 가볼 수 있는 지역들이 많습니다. 일본여행 기간이 길다면 규슈 전국일주를 해보시는 것도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나가사키, 구마모토, 오이타, 미야자키, 가고시마 등 인기있는 지역이니 일본여행 계획이 있으면 해당 지역을 고려를 해보는 것도 좋아요. 무엇보다 대중교통과 숙소도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도 알아두는 것도 여행에도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큐슈 지도 큐슈 도시 가이드북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본 큐슈에서 힐링여행 하시길 바래요~!! 인생사진 멋지게 남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