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저가항공 예약하는 방법

여행팁|2018. 4. 4. 06:00

티웨이항공 저가항공 예약하는 방법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보통 해외여행을 갈 때에 비행기로 많이 이용을 합니다. 저가항공도 요즘에는 항로가 많아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저가항공 브랜드 중에 티웨이항공이 있습니다. 예약을 하는 방법은 처음에 한 번 익혀두면 다음에는 편리하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로 가는 거니 여권 정보는 필수로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저가항공 예약하는 방법

저가항공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티웨이항공으로 검색을 합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항공권예매


티웨이항공에서 저가항공을 예약하기 위해 왕복, 편도, 다구간, 노선선택, 가는 날, 오는 날, 탑승 인원 등을 선택 및 입력을 한 후에 예매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이벤트


예를 들어 인천 - 구마모토 왕복, 2018년 4월 4일 ~ 2018년 4월 9일, 성인 1명으로 예매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여권

가는여정


항공권 예매에 가는여정, 오는여정에 원하는 시간대와 이벤트 운임, 스마트 운임, 일반 운임 중에 각 각 선택을 합니다. 여정선택 완료를 클릭을 합니다.


운임규정


운영규정 동의에 상기 운임 규정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동의합니다 항목에 체크를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 저가항공 예약을 할 수 있으니 미리 티웨이항공에 회원가입을 해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앱으로도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행복한 여행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