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지하철 노선도(Paris Subway Map) 대중교통 정보

해외/지하철노선도|2018. 2. 11. 06:00

파리 지하철 노선도(Paris Subway Map) 대중교통 정보


해외여행이 꿈이라면 정말 가보고 싶은 나라는 유럽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럽은 정말 다양한 나라들이 있습니다. 역사여행, 문화여행, 맛집여행 등 다양한 테마를 정하여 가는 것도 좋아요. 비용에 대해 고민이 된다면 섣불리 여행을 떠나기에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가기 전에 몇 달 전부터 비행기 가격, 숙박, 교통 등 다양하게 알아보아야 할 것 들이 많습니다. 정말 여행을 간다면 유럽의 프랑스 파리를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프랑스 수도 파리에도 지하철이 있습니다. 미리 지하철 노선을 알고 가야겠죠??


파리 지하철 노선도(Paris Subway Map)


프랑스 파리는 예술적이고 역사적인 에펠탑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러한 탑을 왜 짓는지 의문이 들 만큼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에펠탑이 완공된 후에는 대표적인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프랑스의 야경도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가볼만한 여행지도 많으니 미리 찾아보는 센스도 필요해요~!!




파리 지하철 노선도는 정말 많습니다. 우리나라 수도권 지하철 노선 만큼 조금은 복잡할 수도 있겠지만 구글맵을 이용을 한다면 편리하게 원하는 장소로 갈 수 있습니다. 미리 구글 지도에 파리 여행지에 대한 즐겨찾기를 해놓는다면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행복 파리여행 하시길 바래요~!


파리 지하철 노선도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