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유심칩종류 알아보고 유럽여행준비하기

여행팁|2018. 5. 7. 21:06

유럽유심칩종류 알아보고 유럽여행준비하기


해외여행을 갈 때에 제일 고려를 해야 되는 부분이 전화 및 데이터입니다. 통신사 로밍을 해서 가기에 요금이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해외 현지에 사용을 하기에 가성비 좋은 유심칩이 있습니다. 유럽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유심칩종류를 알아보실 거에요. 다양한 종류의 유심이 있지만 유럽 내에 여러 나라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유심칩 종류가 있습니다.


여행가기 전에 미리 구매를 하는 것도 저렴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장기유럽여행을 갈 경우에도 사용을 하기 좋으니 최대 30일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유럽유심칩종류 알아보고 유럽여행준비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유럽유심칩종류 알아보고 유럽여행준비하기


유럽유심칩종류 알아보고 유럽여행준비하기


유럽에서 사용을 하기에 좋은 유심칩은 쓰리심 유심칩입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종류에 맞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전화, 문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구매를 하기에 우리나라에서 구매를 하는 것 보다 비용이 더 들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미리 염두를 해두고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유럽여행을 떠나기 전에 유심칩을 미리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해외유심 이해하기

해외유심 이해하기


해외유심은 우리나라 통신사 처럼 현지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쓰리심 유심칩을 장착을 하면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만 변경을 하기에 로밍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유럽유심칩으로 카톡은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유심을 사용을 할 때에 미리 확인을 하여야 할 것은 휴대폰 보호서비스 또는 심카드 보호서비스 설정 해제 확인 필수(이용을 하고 있는 국내 통신사에 문의)입니다. 휴대폰 컨트리락 해제 확인도 필수로 하여야 합니다.


데이터 선택 시에 참고하기

데이터 선택 시에 참고하기


점수에 따라 사용을 하기에 충분한 데이터 종류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7개의 항목이 있으며 점수확인을 통해 데이터 종류를 확인하세요. 아래에 데이터 선택 시 참고하기, 점수확인 표를 참고하세요.


※ 데이터 선택 시 참고하기(해당되는 내용의 점수를 더하여야 합니다.)


1. 구글맵을 이용을 할 계획입니다. (1점)

2. 카톡을 할 것입니다. (1점)

3. 보이스톡을 할 것입니다. (3점)

4. 유튜브 영상 한 개라도 볼 것입니다. (10점)

5.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업로드는 나의 삶의 낙입니다. (10점)

6. 현지에서 맛집, 관광지 검색을 할 예정입니다. (2점)

7. 데이터가 안되면 많이 불안할 것 같습니다. (3점)


※ 점수 확인


0점 ~ 4점 : 1GB ~ 4GB 데이터

5점 ~ 7점 : 6GB ~ 8GB 데이터

8점 ~ 11점 : 10GB ~ 12GB 데이터

12점 ~ 30점 : 20GB ~ 무제한 데이터


예를 들어 유럽 현지에서 구글맵을 이용을 할 계획이고, 카톡도 할 것입니다. 현지에서 맛집, 관광지 검색을 할 예정입니다. 페북, 인스타그램 업로드는 내 삶의 낙입니다. 만일 데이터가 안되면 많이 불안할 것 같습니다. 총 5개의 항목을 선택을 하였으니 점수는 15점입니다. 20GB ~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을 하는 것이 무난하게 데이터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찍는 걸 좋아하신다면 4번 항목을 선택을 하실 거에요. 이를 고려를 하고 유심칩을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럽유심칩 쓰리심 가격

유럽유심칩 쓰리심 가격


마이심카페에 할인된 가격으로 유심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유심칩, 포켓와이파이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목적에 따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유럽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유심칩을 선택을 많이 합니다. 사용할 만하고 가성비 좋은 쓰리심은 유럽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새롭게 추가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국가는 남미국가들입니다.



유럽유심칩종류 중에 쓰리심은 데이터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21% ~ 34% 할인이 되고 있으니 아래의 연관글 링크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쓰리심에도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GB, 5GB, 12GB, 30GB입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을 할 계획이라면 12GB, 30GB 유심칩을 추천을 합니다. 구글맵, 카톡만 이용을 할 계획이라면 5GB를 추천을 합니다.



Up to 3G 데이터

Up to 3G 데이터


쓰리심 유심칩은 영국 이외에 국가에 스마트폰 기기 자체에 데이터 로밍 활성화를 한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쓰리심 유심칩 카드를 스마트폰에 장착을 한 후에 로밍 요금이 부과는 하지 않습니다. 핫스팟은 사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유럽 30GB(로밍국가 12GB)는 영국에서 18GB 사용 + 로밍국가 내에 12GB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쓰리심 유심칩은 영국 유심입니다. 영국 이외에 지역에서 사용을 할 때에 로밍활성화를 켜고 이용을 하여야 합니다.



쓰리심 유심칩 유럽내에 통화 및 문자 이용


쓰리심 유심칩 유럽내에 통화 및 문자 이용


영국 & 로밍 국가내에는 영국번호로만 전화 발신 및 수신이 가능합니다. 쓰리심 사용자끼리는 49개국 안에서 3,000분 이내 사용이 가능하니 유럽여행을 할 때 통화 및 문자를 넉넉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내에 쓰리심 사용자 간에 3,000건 문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럽유심칩 사용가능한 국가


유럽유심칩 사용가능한 국가


유럽유심칩 사용이 가능한 국가는 총 52개의 국가입니다. 유럽 주요 사용 가능 국가는 34개국입니다. 오세아니아 및 아시아 주요 사용 가능 국가는 6개국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사용 가능 국가는 12개국입니다. 남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심칩사용가능국가


※ 유럽 주요 사용 가능 국가


그리스, 네덜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독일, 라트비아, 루마니아, 룩셈부르크, 리투아니아, 리히텐슈타인, 맨섬, 몰타, 벨기에, 불가리아, 스웨덴, 스위스, 스페인,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에스토니아, 영국,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채널제도, 체코,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포르투갈, 폴란드, 프랑스, 핀란드, 헝가리


※ 오세아니아 및 아시아 주요 사용 가능 국가


뉴질랜드, 호주, 이스라엘, 스리랑카, 마카오, 홍콩


※ 새롭게 추가된 사용 가능 국가


브라질, 싱가폴, 베트남, 파나마, 페루, 우루과이, 과테말라, 니카라과,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유럽유심칩 사용 가능 기간


유럽유심칩 사용 가능 기간


개통일을 포함을 하여 최대 30일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국 기준으로 개통일을 신청을 구매를 할 때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3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차단이 됩니다.


마이심카페에서 구매를 할 때에 방문기간에 출국(개통)일, 귀국일을 선택을 하여야 현지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하실 때에 참고를 하세요. 링크는 상단에 유럽유심칩종류 연관글에 있습니다. 유럽유심칩을 준비를 하시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이외에 마이심카페에는 국가별로 유심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유심을 통해 해외여행을 준비를 할 때에 통신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유럽유심칩종류 알아보고 유럽여행준비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한 유럽여행 되시길 바래요~!! 인생사진도 꼭 남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