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택시비 계산기로 택시비 확인하는 방법

여행팁|2018. 5. 1. 16:37

우리나라와 가까운 일본은 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이웃나라입니다. 가고 싶은 여행지도 많을 거에요. 특히 일본은 교통비가 저렴하지 않다는 것을 미리 알고 가셨으면 해요. 거리에 따라 우리나라와 가격이 천차만별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을 유의를 하여야 하는데 여행을 할 때에 교통비가 많이 든다면 정말 난감하겠죠??

부산에서 비교적 가까운 일본도시는 후쿠오카입니다. 일본 섬은 대마도와 가깝습니다. 부산에서 1시간 거리로 갈 수 있는 곳이 대마도입니다. 대마도에도 야마네코 공항이 있지만 하루에 이용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 우리나라에서 대마도로 바로 갈 수 있는 항공편은 업습니다. 후쿠오카로 여행을 가실 거면 대중교통 지하철, 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지만 후쿠오카 공항에서 호텔로 갈 때에 캐리어나 배낭 등의 짐으로 택시를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후쿠오카 택시비 게산기로 택시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후쿠오카 택시비 계산기로 택시비 확인하는 방법

후쿠오카는 규슈지방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가 많은 도시입니다. 부산에서 고속선으로 3시간 거리로 왕복 6시간 정도 걸리기도 합니다. 후쿠오카는 일본 아시아의 국제도시를 지향을 하고 있기에 바다를 통해 갈 수 있는 항구도 있습니다. 넓을 수도 있는 후쿠오카에는 갈 수 있는 여행지는 많지만 교통편이 불편해 가지 못하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이럴 때 일본 택시를 이용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교통비에 대해 감내를 어느 정도 하고 타는 것입니다. 후쿠오카 택시비를 계산을 할 수 있는 곳이 인조이재팬 홈페이지입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편합니다.

인조이재팬에 후쿠오카 택시비 계산하기

후쿠오카 택시비 및 일본 도시에 대해 택시비를 계산은 인조이재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인조이재팬에는 일본여행에 관련된 정보와 다양한 팁이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일본여행을 할 계획이시면 인조이재팬을 이용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인조이재팬

인터넷 검색포털사이트에 인조이재팬을 검색을 합니다. 구글에 인조이재팬으로 검색을 하여도 됩니다. 인조이재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여행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여행 - 일본 택시비 계산기를 클릭을 합니다.

일본 택시비 계산기

일본 택시비 계산기에 지역 선택에서 후쿠오카 택시비 계산을 클릭을 합니다. 이외에 도쿄, 오사카, 유후인, 코베, 나고야, 삿포로, 돗토리, 요코하마, 교토, 히로시마, 나가사키, 오키나와, 나하, 대마도, 이즈하라 등이 있습니다.

검색 힌트

택시비를 계산을 할 때에 출발지역, 도착지역을 검색을 통해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단어를 입력을 하면 검색 힌트가 나오므로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캐널시티 하카타

예를 들어 출발지역은 하카타역, 도착지역은 캐널시티 하카타로 택시비 계산을 한다고 가정을 한다면 도착지역에 캐널로 입력을 하더라도 검색 힌트를 통해 캐널시티 하카타를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택시비 계산

출발지역은 하카타역, 도착지역은 캐널시티 하카타로 선택을 하였다면 택시비 계산을 클릭을 합니다. 구글 크롬에서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팝업

사이트 상단에 팝업 차단됨에 해당 사이트에 대한 팝업을 항상 허용 항목을 체크를 한 후에 완료를 클릭을 합니다. 택시비 계산을 클릭을 합니다.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 하카타에 대한 택시비는 보통 780엔 정도 합니다. 거리는 1.6km, 소요시간은 10분입니다. 780엔이면 한국돈으로 대략 7,700원 정도 나옵니다. 일본 환율을 적용을 한 금액입니다. 환율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일본 현지통화로 계산을 하여야 합니다. 미리 일본여행을 갈 때에 일본돈으로 환전을 해가는 것도 좋은 준비 방법입니다.

하카타시티

후쿠오카에 유명한 장소들 목록입니다. 해당 목록에 가고자 하는 곳을 출발 또는 도착으로 지정을 하여 택시비를 알아보는 방법도 좋아요. 일본 후쿠오카에 정말 가볼때가 많죠??

일본에서 택시를 잡는 방법

일본 현지에서 택시를 탈 때에 빨간불이 앞에 켜져있는지 여부를 먼저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택시에 빈차가 빨간불이 켜져있으므로 손을 흔들어 택시를 타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와 택시를 타는 방법은 비슷합니다. 단지 빨간불이 켜져있는지 여부만 확인을 하면 됩니다. 문이 자동문인 경우도 있고, 직접 수동으로 열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구글맵을 통해 가려는 목적지를 일본어 지명으로 택시 기사분께 알려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택시비도 현금으로 계산을 하기도 합니다. 현금을 미리 준비를 해가세요.

일본 교통비가 비싼 이유

놀랄 수 있는 부분이 일본여행에 교통비가 비교적 많이 든다는 점입니다. 일본은 과거에 교통에 대한 민영화와 거리에 따라 요금체계가 세분화가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정보에 의하면 일본에 거주하는 일본 내국인은 정기권, 각종 할인표 등으로 반값이나 70% 정도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 마다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본여행을 가더라도 해당 도시에 대해 1일 교통권, 2일 내지 또는 3일 교통권을 구입을 하여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교통권에도 각 각의 구간에 대해 이용을 할 수 있어 이를 미리 알아보고 구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일본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후쿠오카 택시비 계산기로 택시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행복한 일본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