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항공 기내수하물 국제선 및 전노선 정보

여행팁|2018. 8. 25. 06:00

우리나라에서 가깝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는 나라는 일본입니다. 매년 마다 일본으로 관광객은 증가할 만큼 가고싶은 곳이 정말 많습니다. 일본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항공사는 피치항공입니다. 피치항공에서 원하는 항공권을 직접 검색을 하여 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일본여행을 떠나신다면 미리 몇 달 전에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약을 할 때에 중요한 부분이 기내수하물입니다. 피치항공 기내수하물 국제선 및 전노선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피치항공 기내수하물 국제선 및 전노선 정보


피치항공 기내수하물 국제선 및 전노선 정보


피치항공은 간사이 공항을 거점으로 국내선, 국제선을 운항을 하는 일본 최초의 LCC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항공사로 손꼽힐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피치는 복숭아라는 뜻을 가졌습니다. 항공기도 정말 예쁩니다.


기내반입 수하물 조건


기내반입 수하물 조건


여행을 떠나신다면 반드시 보아야할 정보는 기내수하물입니다. 짐을 챙길 때에도 킬로수에 따라 불필요한 짐을 미리 빼고 준비를 할 수도 있습니다. 2018년 10월 28일 탑승 부터 기내반입 수하물 조건이 변경이 됩니다. 위탁수하물 규정도 변경이 되니 꼭 참고를 하여야 하는 정보입니다.



2018년 10월 28일 탑승 부터는 기내에 반입을 할 수 있는 수하물 2개의 합계가 7.0kg 이내입니다. 3변의 합이 115cm 이내로, 각 변이 50cm x 40cm x 25cm이내 허용이 됩니다. 개인 신변 소지품(핸드백, 카메라, 우산 등) 1개 + 수하물 1개 = 합계는 2개까지입니다.


위탁수하물 요금

위탁수하물 요금


위탁수하물도 2018년 10월 28일 탑승 부터 요금이 변경이 됩니다. 국제선 Zone A(서울ㆍ부산 노선), Zone B(타이페이ㆍ가오슝ㆍ상하이ㆍ방콕 각 노선), 일본 국내선 전노선이 해당이 됩니다. 인터넷 예약 및 콜센터 / 공항 카운터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예약으로도 미리 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합니다.




Zone A는 서울(인천) = 오사카(간사이), 오키나와(나하), 도쿄(하네다), 부산 = 오사카(간사이) 노선입니다. 상기 금액은 1구간 1개당 요금입니다. 위탁 수하물(1개당 20kg, 삼면의 길이의 합이 203cm까지) 1개당 적용이 됩니다.



Zone B는 오사카(간사이) = 타이페이(타오위안) / 가오슝, 오키나와(나하) = 타이페이(타오위안) / 가오슝, 도쿄(하네다) = 타이페이(타오위안), 센다이 = 타이페이(타오위안), 삿포로(신 치토세) = 타이페이(타오위안), 오사카(간사이)  = 홍콩, 오사카(간사이) = 상하이(푸동), 도쿄(하네다) = 상하이(푸동), 오키나와(나하) = 방콕(수완 나폼) 노선입니다. 상기 금액은 1구간 1개당 요금입니다. 위탁수하물(1개당 20kg, 삼면의 길이의 합 203cm까지) 1개당 적용됩니다.



일본 국내선 전노선은 오사카(간사이) = 삿포로(신 치토세) / 구시로 / 센다이 / 니가타 / 도쿄(나리타) / 마츠야마 / 후쿠오카 / 나가사키 / 미야자키 / 가고시마 / 오키나와(나하) / 이시가키 / 후쿠오카 = 도쿄(나리타) / 오키나와(나하) / 삿포로(신치토세), 센다이 = 삿포로(신치코세)노선입니다. 상기 금액은 1구간 1개당 요금입니다. 위탁 수하물(1개당 20kg, 삼면의 길이의 합 203cm까지) 1개당 적용됩니다. 피치항공 기내수하물 국제선 및 전노선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