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두류워터파크 요금 및 이용안내 명당자리잡는법

여행지|2019. 7. 11. 21:05

대구 두류워터파크 요금 및 이용 안내 명당자리잡는법


1년 중에 가장 땀이 많이나고, 휴양지를 찾고 싶은 계절이 여름입니다. 여름을 생각을 한다면 주말이라도 바다를 보러가고 싶은 마음이 정말로 굴뚝같기도 합니다. 해수욕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도심에서 멀리 해수욕장까지 가지 않아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워터파크입니다. 대구에도 유명한 대구 두류워터파크가 있고, 매년 여름 마다 개장을 합니다. 미리 대구 두류워터파크 요금을 알고 가는 것도 이용을 하는데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네요. 겨울은 물이 얼기에 워터파크를 운영을 한다는 그 자체가 말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구 시민이나 대구여행을 한다면 워터파크에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요. 대구 두류워터파크 요금 및 이용 안내 명당자리잡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대구 두류워터파크 운영기간 및 운영시간


워터파크는 공통적으로 여름에 운영을 합니다. 운영기간은 2019년 7월 3일 ~ 2019년 8월 18일까지 무려 7일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를 이용을 할 때 미리 인터넷 예약을 통해 이용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리 인터넷 예매를 할 수 있는지 날짜도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운영시간은 10:00 ~ 18:00입니다. 입장권 발권 가능시간은 09:30 ~ 16:30입니다. 하루에 8시간 정도 워터파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대구 두류워터파크 이용요금


대구 두류워터파크 이용요금은 어른, 청소년ㆍ군인, 경로ㆍ어린이, 유아로 구분이 됩니다. 개인으로 하면 주중, 토ㆍ일 공휴일 요금이 조금 차이가 날 수가 있습니다. 단체는 30인 이상이 해당이 됩니다. 개인으로 예약을 하는 것 보다는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 어른은 주중과 주말 요금이 6,000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청소년ㆍ군인은 주중과 주말 요금이 5,000원 차이가 납니다. 경로ㆍ어린이는 주중과 주말 요금이 3,000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유아는 주중과 주말 요금이 동일합니다.



요금 할인 대상에 해당이 된다면 관련 증빙서류를 지참을 하여야합니다. 요금 할인 대상은 국가유공자, 장애인 50% 할인, 사회취약계층(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조손가족) 50% 할인, 아이조아카드 발급자 가족, 병역 명문가 예우 대상자 50% 할인이 됩니다.


대구 두류워터파크 이용방법


워터파크를 이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에 워터파크에 입장을 한다면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발급을 먼저 합니다. 그 다음에 출입게이트에서 검표, 반입제한물품이 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충전소에서 코인을 충전을 합니다. 그 다음에 탈의실에 입장을 하여 수영복으로 옷을 갈아입은 후에 워터파크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을 이용을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워터파크를 이용을 다 하였다면 퇴장을 할 때에는 샤워실 이용을 한 후에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나갑니다. 정산소에서 코인정산 및 환불을 합니다. 이용 당일만 정산이 가능하기에 참고하세요.


대구 두류워터파크 이용순서


각 워터파크 마다 이용을 하는 순서는 비슷합니다. 수영을 잘 못한다면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를 할 수가 있으니 안전이 제일 중요하기도 합니다. 대구 두류워터파크를 이용을 할 때에 매점 및 푸드트럭은 충전코인으로 계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코인이 워터파크 내에서 재화이기도 합니다.



워터파크를 이용을 한 후에 대여를 했던 구명조끼는 반납을 하여야 합니다. 한 번 오면 다음에는 명당자리잡는법을 알게 될 거에요. 명당자리라면 워터파크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리이거나 워터파크의 멋진 배경을 볼 수 있는 자리가 최고의 장소일 것입니다.


대구 두류워터파크 코인 이용안내


코인을 충전을 할 때에는 입장밴드에 일정금액을 미리 충전을 하여야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푸드트럭, 매점에서 코인을 사용을 할 수 있기에 넉넉하게 충전을 하고, 하루에 워터파크를 재미나게 즐기는 것도 좋아요~!!



코인을 충전을 할 수 있는 장소는 야외탈의동 입구의 충전정산소, 남녀탈의실내 각 1대, 구명조끼대여소에 있는 무인충전기에서 코인을 충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루에 얼마 정도 사용을 할 지 파악을 한 후에 코인을 충전을 하여야 합니다.



코인을 충전을 할 때에는 현금, 신용카드로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무인충전기는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충전은 1,000원 이상 가능합니다. 만일 코인이 부족하다면 재충전을 언제든지 할 수 있으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장밴드는 반드시 착용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 분실이 된다면 코인이 환불이 안됩니다. 이 점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대구 두류워터파크 온라인 예매 안내 및 주의사항


대구 두류워터파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하여 온라인 예매를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예매 후에 당일 날에 워터파크에 도착을 하여 매표소의 인터넷 예매 전용창구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할인 입장권은 인터넷 예매가 불가합니다. 매표소 창구에서 확인서류를 제시를 한 후에 발권을 하여야 합니다.



만일 이용 당일에 예매를 할 경우에는 오전 8시 이후에는 예매할 수가 없습니다. 그 전에 미리 인터넷 예매를 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인터넷 예매한 것을 취소를 할려면 인터넷에서만 예매 취소를 할 수가 있습니다.


대구 두류워터파크 예매 후 이용 순서


인터넷 또는 모바일웹에서 예매를 한 후에 휴대폰 문자에 예매번호가 옵니다. 당일 날에 두류워터파크에 도착을 하여 인터넷 전용창구에 예매번호를 제시를 하여야 입장권을 수령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만일 사정이 있어 인터넷 예매를 취소를 한다면 취소 수수료가 있습니다. 이용일자 당일 날에 발매 마감시간이 16:30 전에 직접 취소를 한다면 100% 환불이 됩니다. 만일 발매 마감시간이 지나게 되면 환불이 없습니다. 이 점 참고하세요.


대구 두류워터파크 주차장 운영


어딜 가든 휴양지나 박물관, 공원 등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구 두류워터파크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주차시간은 10:00 ~ 19:00입니다. 두류워터파크 외에도 가볼만한 곳이 많으니 대구 두류워터파크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맛집탐방을 가는 것도 좋아요~!



근처의 여행지는 성당못, 대구문화예술회관, 83타워, 두류산 등이 있습니다. 대구에서 힐링여행을 할 수 있는 최고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대구 두류워터파크 시설 안내 정보


대구 두류워터파크의 시설은 하늘 위에서 본다면 주차장이 확실히 넉넉하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을 하여 온다면 넉넉한 주차공간에 만족하실 수도 있습니다. 워터파크에서 확실하게 스트레스를 풀고 가는 것도 좋아요.



워터파크 내에 시설은 파도풀, 바디슬라이드, 유수풀, 어린이풀, 유아풀이 있습니다. 관련 사진에 대한 출처는 대구 두류워터파크 홈페이지입니다. 해당 사진은 직접 알캡쳐 프로그램으로 캡쳐를 한 사진들입니다. 특히 파도풀은 해수욕장에 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이들도 어린이풀에서 매우 좋아할 거 같네요.



대구 두류워터파크 편의시설은 매표소, 탈의실 및 샤워실, 충전정산소, 피크닉존, 의무실, 음식물보관소, 귀중품보관소, 구명조끼 대여소, 썬베드존, 그늘막존, 푸드트럭 및 야외매점 등이 있습니다. 중요한 귀중품은 도난 당하지 않게 미리 귀중품보관소레 보관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구 두류워터파크 요금 및 이용안내 명당자리잡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올 여름에 시원하게 무더위를 날려버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