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환율계산기 쉽게 사용하기

여행팁|2018. 5. 30. 23:08

라오스 환율계산기 쉽게 사용하기


동남아에 핫한 여행국가는 필리핀,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우리나라에서 저가항공으로 갈 수 있는 나라들입니다. 가깝고 멀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합니다. 동남아 중에 라오스에 여행을 가신다면 환율을 미리 알아보게 됩니다. 우리나라에는 라오스 화폐로 환전을 할 수가 없습니다. 달러로 환전을 한 후에 비엔티엔에 가서 라오스 킵으로 환전을 합니다.


늦게 라오스에 도착을 하더라도 호텔 및 택시를 이용을 할 때 달러를 받기도 합니다. 다음 날에 비엔티엔 은행에 방문을 하여 환전을 하여도 됩니다. 라오스 환율계산기 쉽게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라오스 환율계산기 쉽게 사용하기


라오스 환율계산기 쉽게 사용하기


라오스에 유명한 도시는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입니다. 식비가 저렴하여 1 ~ 3천원 정도이면 로컬음식을 먹을 수 있고, 1만원이 넘지 않는 핫팟도 있습니다. 루아프라방에서 꼭 가보아야 할 곳은 꽝시폭포입니다. 수영도 즐길 수 있고,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푸씨산에서 멋진 일몰을 감상하는 것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라오스에 가기 전에 미리 환율을 알아보는 것도 여행을 준비를 하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전체환율계산기에서 원화를 킵으로 변환하기

전체환율계산기에서 원화를 킵으로 변환하기


각 나라 마다 사용을 하는 화폐는 다릅니다. 유럽은 유럽연합에 속하는 국가들은 유로화를 통용으로 사용을 합니다. 유럽여행을 갈 때에 유로화를 준비하여도 충분하게 원하는 곳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 화폐는 킵을 사용합니다. 원화를 킵으로 환율을 알아볼려면 전체 환율 계산기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전체 환율 계산기로 검색을 합니다. 전체 환율 계산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전체 환율 계산기 홈페이지에 환율 계산기에 예를 들어 금액을 100000원 대한민국 원을 라오스 킵으로 설정을 하고 변환을 클릭을 합니다.



통화 변환 결과에 대한민국 원이 라오스 킵으로 변환이 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라오스 화폐로 환전할 수가 없어 달러를 준비를 하여 라오스 현지 은행에서 환전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달러도 현지에서 사용할 만큼 들고 가시면 됩니다. 라오스 환율계산기 쉽게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해당 국가의 환율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