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싸게하는법으로 여행준비하는 꿀팁

여행팁|2018. 5. 24. 13:17

환전싸게하는법으로 여행준비하는 꿀팁


돈을 모아도 저금리 시대에 금리는 낮습니다. 금리가 낮아도 돈을 모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원하는 목적에 맞게 목표를 이루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경제는 어려워 진다고 하는데 얼만큼 어려울 지 예측을 하기 쉽지 않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100세 시대입니다. 한 번 뿐인 인생을 즐기자라는 욜로라는 단어가 떠오르기 시작한 지가 몇 년 되지 않았습니다.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가까운 나라인 일본, 러시아, 중국, 동남아로 떠나기도 합니다. 유럽이나 남미, 미국, 캐나다에도 가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아둔 돈이 있어야 하기에 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 계획을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해외 현지에서 사용을 할 돈을 미리 환전을 해서 준비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환전싸게하는법으로 여행준비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환전싸게하는법으로 여행준비하는 꿀팁

환전싸게하는법으로 여행준비하는 꿀팁


해외여행을 갈 국가와 얼마 동안 있을 지에 대한 일정을 정하였다면 항공, 숙박, 교통 등을 예약을 하게 됩니다. 온라인에서 예약을 하고 현지에 도착을 하였을 때에 현지 통화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준비를 하는데 환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왕이면 싸게 환전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달러, 유로, 엔화 등 저렴하게 환전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여행을 자주 떠나신다면 이러한 노하우들을 경험을 통해 저렴하게 환전을 하실 거에요.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어 몇 가지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몇 가지 중에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환전을 하는 것도 현명한 선택입니다. 아래는 해외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여행을 갈 계획이시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환전우대쿠폰을 활용하기


환전우대쿠폰을 활용하기


은행 마다 환전우대 쿠폰이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우대쿠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우대쿠폰을 프린터로 출력을 하여 은행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90%까지 우대율이 있어 은행마다 꼼꼼하게 확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거래 은행 이용하기


주거래 은행 이용하기


은행 지점, 담당자 마다 수수료 할인폭이 크기도 합니다. 이 방법도 복불복일 수도 있지만 잘해주는 담당자가 있다면 지속적으로 이용을 할 수도 있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주거래 은행에 따라 다르기도 합니다. 보통 환율우대은행으로는 KEB하나은행을 가장 많이 이용을 합니다.


서울역 환전센터, 명동 환전소 이용하기

서울역 환전센터, 명동 환전소 이용하기


수도권이나 서울에 거주한다면 서울역 환전센터, 명동 환전소를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수수료 할인을 가장 많이 받을 수도 있고, 지속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러한 곳만 알아도 환전을 하는데에 유용한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환전우대에 대해 잘 알지를 못하고 우대도 못받고 환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물론 수수료도 다 내야 합니다. 환전을 많이 할 수록 손해이기도 합니다. 몇 가지 방법 중에 가장 추천을 하는 것은 환율우대쿠폰을 프린터로 출력을 해서 해당 은행에서 환전하는 방법입니다. 환전싸게하는법 여행준비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미리 싸게 환전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