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시외버스 예약하는 방법

여행팁|2018. 4. 10. 06:00

티머니시외버스 예약하는 방법


티머니는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교통카드 브랜드에요. 수도권 지하철 등에서 충전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카드입니다. 스마트폰으로도 티머니를 이용을 할 수 있고, 버스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가실 계획이라면 티머니시외버스를 이용을 하시는 것도 좋아요. 한 번 예약이 쉽지 않지만 한 번은 해두면 그 다음 부터는 원하는 날짜에 편리하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시외버스 예약하는 방법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티머니시외버스로 검색을 합니다. 시외버스예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시외버스예매 홈페이지 상단에 통합예매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을 합니다.



티머니시외버스 홈페이지에 편도 승차권, 왕복 승차권 등을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지, 도착지, 가는일, 가는시간, 오는일, 오는시간, 인원 수를 각각 입력 후에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편도 승차권 예매에 출발지는 성남, 도착지는 공주, 가는일 2018년 4월 9일, 가는시간 06:00, 어른 1명으로 조회를 클릭을 합니다.



주의사항에 읽어보신 후에 동의를 클릭을 합니다.



승차권 예매에 가는 편에 원하는 시간대의 잔여좌석/총좌석을 클릭을 합니다.



승차권 예매에 매수선택, 선택매수 및 금액, 좌석선택에 원하는 좌석을 선택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카드정보 입력에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ㆍ 동의에 전체 동의를 체크를 합니다. 카드정보 입력에 카드구분, 카드선택,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비밀번호, 주민번호 앞 6자리를 각각 입력 및 선택을 합니다. 예매조회정보 입력에 생년월일 6자리, 휴대폰 번호, 로그인 비밀번호를 각각 입력을 한 후에 예매하기를 클릭을 하여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