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배편예약 및 울릉도 배 요금 정보

여행팁|2018. 4. 23. 23:23

울릉도배편예약 및 울릉도 배 요금 정보


몇 년 후에 울릉도에 비행기를 타고 갈 날이 오지 않을까? 상상을 해봅니다. 울릉도는 우리나라 경상도 및 강원도에 배를 타고 갈 수 있는 섬입니다. 울릉도 주위에는 독도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있고, 해외 외국인이 선호할 만큼 아름다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울릉도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아직까지는 비행기로는 못가고 배로 갈 수 있습니다.


배편을 예약을 하여야 하기에 배 시간도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울릉도배편예약 및 울릉도 배 요금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울릉도배편예약 및 울릉도 배 요금 정보

울릉도배편예약 및 울릉도 배 요금 정보


울릉도배편예약은 씨스포빌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묵호항, 강릉항에서 배를 타고 울릉도로 갈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씨스포빌에서 예약할 때에는 회원가입을 통해서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씨스포빌


인터넷 검색 포털사이트에 씨스포빌로 검색을 합니다. 씨스포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씨스포빌은 여객선 전문업체로 강릉, 울릉도, 독도 여행, 선표 예약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묵호항


씨스포빌 홈페이지에 묵호 ↔ 울릉, 강릉 ↔ 울릉 중에 하나를 선택을 합니다. 씨스포빌 예약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울릉도여행


씨스포빌 홈페이지에 중간에 예약센터에 온라인 예약이 있습니다. 출발지, 도착지, 날짜를 선택을 한 후에 예매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강릉


빠른예매 - 여행일정입력에 날짜선택에 가는날, 오는날, 인원 및 차량선택, 가는 여행, 돌아오는 여정을 각 각 선택을 합니다. 가는 여정, 돌아오는 여정에 잔여석이 0이면 예약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다른 날짜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선택을 하였다면 다음단계를 클릭을 합니다.



승선자정보


빠른예매 - 승선자정보입력에 승선자명,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외국인, 표종류, 할인종류, 비상연락처를 각 각 확인을 꼼꼼하게 합니다. 확인을 하였으면 다음단계를 클릭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성별을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울릉도배요금


빠른예매 - 요금확인 및 결제에 배편선택정보, 승선자 정보 및 요금할인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왕복이니 총 요금합계 요금을 확인을 하였으면 결제정보에 결제방법을 선택을 하여 각 각의 정보를 입력을 합니다. 결제정보를 입력을 하셨다면 다음단계를 클릭을 하여 예약을 진행을 합니다. 씨스포빌에는 배편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리조트도 예약을 하실 수 있으니 숙박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울릉도배편예약 및 울릉도 배 요금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울릉도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