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a380 좌석 배치도 정보

여행팁|2018. 5. 11. 21:00

아시아나 a380 좌석 배치도 정보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갈 때에 비행기를 타고 이동을 하는데 좌석배치를 꼼꼼히 체크를 하는 분도 있습니다. 퍼스트, 비즈니스 클래스가 좋겠지만 주로 이코노미 클래스를 공통적으로 이용을 합니다. 이코노미 클래스이면 미리 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예약도 중요하지만 좌석 예약을 하여야 편한 자리에 앉을 수가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사에는 다양한 종류의 항공기가 있습니다. 이 중에 a380 항공기는 좌석이 495석입니다. 퍼스트 스위트, 비즈니스 스마티움, 이코노미로 클래스가 나뉘어집니다. 아시아나 a380 좌석 배치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시아나 a380 좌석 배치도 정보

 

아시아나 a380 좌석 배치도 정보

 

대한항공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선호하는 항공사는 아시아나 항공입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 미리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고 특가항공권도 있어 저렴하게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기는 총 83대 보유 중입니다. 여객기 70대, 화물기 13대입니다. 여객기인 만큼 안전도 매우 중요합니다.

 

 

a380 항공기는 2014년 5월 30일 오전 10시에 인천공항에 처음으로 착륙을 한 항공기입니다. 비행기가 제작이 되어지는 과정은 고도의 집중을 통해 탄생이 됩니다. 비행기는 날 수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도 굉장히 중요시 합니다. 495석이 있는 만큼 편리한 쪽의 좌석도 있습니다. 화장실과 가까운 장소라면 좋은 좌석이기도 합니다.

 

※ 아시아나 a380 좌석 배치도 정보 관련글

 

큐슈 지도 큐슈 도시 가이드북 정보

제주면세점 인터넷 예약하는 방법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 및 리셋하는 방법

이민가기좋은나라 선호하는 10개 국가

인천터미널 예매는 버스타고에서 승차권 구매하기

여행가계부앱으로 여행의 고수를 꿈꾸다~!

전국호환교통카드 캐시비 소개 및 혜택 정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 좌석배치도 알아보는 방법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 좌석배치도 알아보는 방법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클럽, 항공권예매, 항공권 예약조회, 수하물, 체크인, 소개, 고객센터, 지점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는 8가지 종류가 있고, 화물기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좌석배치도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비행기를 탄다면 좌석에 대한 호기심이 많을 거에요. 자동차, 봉고차, 버스와 달리 비행기는 좌석이 많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아시아나항공으로 검색합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좌석배치도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외국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 하단에 거주하시는 지역과 언어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에 한국 - 한국어로 클릭을 합니다.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서비스 안내 - 항공기 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서비스 안내에는 클래스별 서비스, 항공권 예매, 사전 좌석 예약,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공항에서, 수하물/분실물, 기내에서, 특별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유로 부가 서비스, 양식 다운로드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차세대 항공기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기 정보와 내부 좌석배치, 항공기별 장착 시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에 여객기 목록에 A380-800가 있습니다. 해당 여객기에 대해 좌석배치도를 클릭을 합니다. a380 여객기는 총 좌석은 495석입니다. 보유수는 6대입니다. a380 여객기는 72미터의 길이에 2층 구조로 높이도 20층 높이의 아파트와 비슷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퍼스트 클래스

 

a380 여객기 탑재 클래스 및 좌석 정보는 퍼스트 스위트 클래스는 12석, 비즈니스 스마티움 클래스는 66석, 이코노미 클래스는 417석입니다. 총 495석입니다. 공통적으로 모니터와 전원장치가 있습니다. 좌석길이는 퍼스트 스위트 클래스, 비즈니스 스마티움 클래스가 큰 편입니다.

 

선호좌석정보

 

이코노미 클래스로 좌석을 예약을 하신다면 선호좌석이 있습니다. 여유공간은 일반좌석에 대비에 38cm 넓은 다리공간이 있습니다. 수납형 테이블, 고정 팔걸이, 접이식 AVOD 등이 있습니다. 선호좌석 번호는 30ABC/HJK, 31DEFG, 48D, 70DEFG입니다. 미리 사전예매 서비스로 예약을 하는 것도 선호좌석을 선택에 있어 좋은 방법입니다.

 

비행기 좌석

 

a380 여객선의 1층과 2층의 좌석배치도입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좌석은 화장실 근처와 비상구입니다. 화장실에 가기에 용이합니다. 추가적으로 2층 이코노미 자리가 좋을 수도 있습니다. 미리 좌석예약을 통해 편안한 자리에 앉아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좌석이 있습니다. 통로쪽에 좌석예약을 하는 경우도 있고, 안쪽에 예약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에 좌석을 통로가 아닌 안쪽에 예약을 한다면 화장실가기에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안쪽 좌석에 있는 경우라면 양해를 구하고 화장실을 갑니다. 아시아나 a380 좌석 배치도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장거리 여행을 하신다면 편안한 자리에 꼭 미리 예약하시길 바래요~!! 힐링여행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