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저가항공 플라이비 회원가입하기

공항|2018. 5. 16. 23:38

유럽저가항공 플라이비 회원가입하기


유럽은 다양한 나라와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어하고, 멋진 인생사진을 남기기도 합니다. 유럽여행자라면 알고 있으면 여행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이 있습니다. 유럽 내에는 기차, 버스, 저가항공으로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멋진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매를 할 수록 저렴합니다. 이러한 장점을 이해 한다면 저가항공을 타고 국가와 국가 간에 이동에도 용이하고, 도시와 도시 간에도 편리하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유럽저가항공사는 다양합니다. 부엘링, 루프트한자, 라이언에어, 이지젯, 플라이비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저가항공사가 있지만 공통적으로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여 예매를 하는 것이 예약을 했던 정보를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유럽저가항공 플라이비 회원가입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유럽저가항공 플라이비 회원가입하기

유럽저가항공 플라이비 회원가입하기


유럽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항공, 숙박, 교통 등을 꼼꼼하게 알아보고 가격비교를 통해 예약을 하게 됩니다. 버스, 기차, 저가항공으로 이동을 할 수 있는데 저가항공이 기차 보다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플라이비 영국 저가항공사입니다. 저가항공으로도 갈 수 있는 유럽 도시들이 많습니다. 지역 항공사로 알려진 플라이비는 영국 내에 허브 공항은 벨파스트 인터내셔널 공항, 블랙플 인터내셔널 공항, 카디프 공항, 에든버러 공항, 엑서터 인터내셔널 공항, 뉴캐슬 공항, 런던 사우스앤드 공항이 있습니다.


아래는 유럽저가항공 플라이비 회원가입하기 관련글입니다. 유럽유심칩종류, 이민가기좋은나라, 아시아나 a380,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 및 리셋, 캐나다여행준비물, 티웨이항공 포스팅은 국내 및 해외여행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유럽여행을 가실 계획이라면 유럽유심칩를 미리 알아두시면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플라이비 회원가입하는 방법

플라이비 회원가입하는 방법


플라이비 홈페이지는 영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어가 약하다면 구글 번역기를 통해 알아볼 수 있지만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은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한글주소를 영어주소로 변환을 한 뒤에 회원가입 란에 주소에 영어주소로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만약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행기 예약을 하고, 깜빡잊는다면 예약 내역 메일을 찾는게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이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라이비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fiybe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제일 상단에 Cheap Flights & Low Cost Flight...에 접속을 합니다. 각 각의 도시에 있는 공항에서 어디로 이동을 할 수 있는지 경로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목적지에 편도 및 왕복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저가항공사로 유럽에서만 비행기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유럽저가항공사


회원가입을 위해 플라이비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My account - Login / Register를 클릭합니다. 처음 플라이비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시다면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발지, 목적지에 대한 편도, 왕복으로 예매할 수 있고, Special offers, Manage booking, Bags & ticket types, Flight info & help, Hotels & car hire, Language 등을 홈페이지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플라이비 홈페이지에 언어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로 4가지 언어에 대해서만 지원이 됩니다. 영어로 이용을 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저가항공


홈페이지 중간에 Please provide your contact details에 I don't have a Flybe account (What are the benefits having one?) 항목을 선택을 하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플라이비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기존에 플라이비 저가항공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였다면 I have a Flybe account 항목을 선택하고, Email, Password를 입력을 하여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여 이용을 하면 예약 관리에도 용이합니다. 만일 원하는 출발지 및 도착지에 대해 편도 또는 왕복으로 에약을 하였다면 예약한 내역을 프린터로 출력을 하여 챙겨가는 것이 좋은 여행준비 방법입니다.


플라이비 회원가입


플라이비 회원가입하는 폼 Account registration. Please fill in your details below to register for an account today.에 Email Address, Password, Confirm password, Title, First name, Last name, Gender, Date of birth, Country, Postcode, Address, City or town, Country, Please enter at least one of these numbers.에 Daytime phone, Mobile phone를 입력 및 선택을 합니다. 회원정보에 관련된 항목입니다.


avios travel rewards programme. Flybe has partnered with Avios. our rewards partner, providing you with an exciting way to collect and spend Avios. Please select one of the following.에 Register with Avios 항목을 선택을 합니다. I accept the Flybe Terms & Conditions 항목에 체크를 합니다. REGISTER 클릭을 하면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됩니다. 회원가입 정보에 입력을 하였던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여 인증을 완료를 하여야 됩니다.


플라이비 회원가입을 할 때에 영어주소로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아래에 한글주소를 영어주소로 바꾸는 방법 포스팅을 참고하여 한글주소를 영어주소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플라이비 회원가입에도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지만 해외사이트 가입이나 숙박예약을 할 때에도 주소를 적어야 될 때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메일함


플라이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할 때에 입력을 하였던 이메일로 로그인을 합니다. 메일함에 You Flybe account activation 메일이 도착하였으면 열어봅니다. To activate your account, simply Click here and log in as a registered customer with your address and password.에 Click here를 클릭합니다.


플라이비 결제


Account activation. Account activation has been successful.라는 문구를 확인을 한다면 플라이비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되었습니다. Click here to login to your account를 클릭하여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패스워드를 입력을 하고 로그인을 한 후에 원하는 출발지 및 목적지를 선택을 하여 편도나 왕복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해외결제가 가능한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체크카드를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럽저가항공 플라이비 회원가입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럽여행 경비를 절약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저가항공을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여행자 마다 선호하는 경비 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리 예매를 하는 것이 저렴하니 유럽여행을 계획을 하거나 유럽저가항공사를 알아보신다면 좋은 여행 정보가 되실 거에요. 행복한 유럽여행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