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 아바나 투어 예약하는 방법

여행팁|2019. 7. 22. 06:00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 사이에 위치한 섬 국가는 쿠바, 아이티 등이 있습니다. 쿠바는 신비로우면서 미국과 인접하고 있어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해외여행을 혼자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쿠바 여행을 계획을 한다면 액티비티를 활용을 하는 것도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에요. 쿠바 아바나 투어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쿠바 아바나 투어 예약하는 방법

쿠바 아바나 투어 예약하는 방법


가고 싶은 해외의 나라로 가는 것도 좋지만 해외 현지에서 소중한 경험 및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액티비티를 알아보고 난 후에 가는 것입니다. 현지 투어 프로그램을 예약을 할 수 있는 곳이 케이케이데이입니다. 액티비티, 교통패스, 입장권, 일일투어 등을 예약할 수 있다는 점에 인지도가 높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케이케이데이로 검색을 합니다. 케이케이데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케이케이데이 홈페이지에 cu 미지의 세계 쿠바로 떠나요에 [일일투어] 쿠바 아바나 투어를 클릭합니다.



[일일투어] 쿠바 아바나 투어에 옵션 선택을 클릭을 합니다.



옵션 선택에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인원수를 선택을 합니다. 예약하기를 클릭을 하여 예약을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쿠바 아바나 투어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 액티비티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