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크루즈 여행 가격 정보 알짜배기 모음

여행팁|2019. 7. 25. 21:32

부산 크루즈 여행 가격 정보 알짜배기 모음


한 번 쯤 꿈꾸고 싶었던 여행이 있나요? 드 넓은 바다를 향해 배를 타고 다른 나라로 떠나는 그러한 낭만적인 꿈을 꾸었다면 이제는 현실로 이루어 보는 건 어때요?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국제공항이 인천, 김포, 무안, 청주, 제주, 대구, 김해 공항 등이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을 많이 가기도 합니다.




비행기를 타는 것 보다는 조금 색 다른 여행을 선호하신다면 크루즈 여행은 어때요? 크루즈 안에서 숙식을 하고, 아름다운 밤 바다를 보며 자신 만의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부산에서 출발을 하는 크루즈 여행은 다양합니다. 부산 크루즈 여행 가격 정보 알짜배기 모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부산 크루즈 여행 오사카 당일투어 가격


부산에서 출발을 하는 부산 크루즈 여행 오사카 당일투어는 일정이 2박 3일입니다. 원하는 출발일을 선택을 해서 떠날 수가 있습니다. 오사카 당일투어이기에 오사카에 도착을 하면 설레이기도 합니다. 오사카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여행가는 일본 대표 여행지입니다.



부산 크루즈 여행 가격이 크루즈 여행 종류 마다 다를 수가 있습니다. 오사카 크루즈 여행은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최소 출발은 성인 15명이 되어야 출발을 합니다. 부산에서 오사카, 오사카에서 다시 부산으로 오는 여정입니다.



부산에서 오사카 크루즈 여행은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사천왕사 등을 당일관광을 합니다. 도톤보리는 마라톤 전광판이 있기로 소문이난 대표적인 관광명소입니다. 이 곳에 들리면 반드시 사진을 찍게 되는 마법의 장소입니다.



출발 당일날에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3층에 하나투어 피켓앞 집결 후에 가이드 미팅이 있습니다. 반드시 여권은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팬스타 크루즈 선내식은 4회의 뷔페식이 제공이 됩니다. 힐링여행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이기도 합니다.



오사카에 도착을 한다면 당일로 시텐노지, 신사이바시, 도톤보리를 방문을 하게 됩니다. 오사카를 좋아한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들이 모여있습니다. 여행에 남는 것은 사진이랍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 스마트폰의 저장공간을 넉넉하게 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부산 크루즈 여행 코타키나발루 투어 가격


부산 크루즈 여행 코타키나발루는 여행기간이 5일입니다. 3박 5일 간 부산에서 코타키나발루에 여행을 합니다. 최소 출발은 성인 4명이면 출발을 합니다.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리 여행 정보를 알고 가는 것도 현지에서 지내기에 좋아요. 가격은 698,000원 ~ 1,578,400원입니다.



휴양지를 좋아하신다면 코타키나발루를 추천을 합니다. 선셋 나이트 투어, 키나발루 국립공원, 툰구압둘라만 해양국립공원 아일랜드 투어 등이 주요 관광을 할 수가 있습니다. 새로운 곳을 방문을 하게 되니 설레일 거에요.



부산에서 코타키나발루 크루즈 여행의 일정도 가기 전에 어디로 가는지 미리 알고 가는 것도 이에 맞추어서 짐을 챙기기에도 수월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에는 꼭 필요한 짐만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부산 크루즈 여행 코타키나발루에는 자유시간 또는 선택관광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선택관광은 맹글로브투어, 마리마리 컬처빌리지 등이 있습니다. 마리마리 컬처빌리지는 민속마을입니다. 처음으로 코타키나발루에 온다면 선택관광도 좋아요~!



코타키나발루 시내에는 사바 주립 모스크, 사바 주청사가 있습니다. 사바 주립 모스크는 사바주 최대의 이슬람 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국교는 이슬람교입니다.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운 장소로 추천하기도 합니다.


부산 크루즈 여행 일본 크루즈 여행 가격


부산 크루즈 여행 중에 오사카로 가는 크루즈 여행과 달리 일본 크루즈 여행 가격은 790,000원 ~ 1,590,000원입니다. 여행기간은 5 ~ 6일 정도입니다. 출발요일은 매주 월, 수, 금요일 날 중에 원하는 요일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방문도시는 후쿠오카, 마이즈루, 가나자와입니다. 후쿠오카는 부산에서 배를 타고 여행을 많이 가는 도시입니다. 가까운 도시 중에 하나입니다. 부산에서 후쿠오카 사이에 있는 대마도에도 배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일본의 3개의 도시에 가는 만큼 인기있는 대표적인 관광지에만 가기에 멋진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크루즈 여행이 될 거에요. 코스타 네오로만티카호는 가족여행으로도 좋은 크루즈호이기도 합니다.



부산 크루즈 여행을 떠나기 전에 집결장소에서 미팅을 하고 난 후에 이동을 합니다. 해외여행의 필수는 여권이니 꼭 챙겨야 합니다. 후쿠오카, 마이즈루, 가나자와로 여행을 가니 짐도 충분히 챙기는 것도 좋아요. 자유관광 시간에는 잠깐의 쇼핑을 즐기는 것도 굿 아이디어에요~!



규슈의 중심지로 알려진 후쿠오카에는 다자이후 텐만구, 하카타 캐널시티, 후쿠오카 타워, 생필품 면세점 등을 관광을 하게 됩니다. 하카타 캐널시티에는 다양한 종류의 상점이 있어 쇼핑을 하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입니다.



마이즈루는 아마노 하시다테 뷰랜드, 지온지, 고로 스카이타워 전망대에 관광을 하게 됩니다. 고로 스카이타워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마이즈루의 전망을 감상을 하는 것도 마이즈루의 감성에 빠져볼 수 있는 멋진 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가나자와는 겐로쿠엔이 일본의 3대 정원으로 유명합니다. 정원을 좋아하신다면 반드시 꼭 가보아야 할 장소입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전통도시가 가나자와입니다. 힐링여행에 빠져보는 것도 좋아요. 부산 크루즈 여행 가격 알짜배기 모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부산 크루즈 여행 가격 관련 정보의 출처는 하나투어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