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무료수하물 및 기내 휴대 수하물 정보

공항|2018. 3. 12. 06:00

티웨이항공 무료수하물 및 기내 휴대 수하물 정보


여행을 가기 전에 정말 가슴 설레이고 기대하고 싶은 여행지들이 많을 거에요. 여행준비를 항공을 이용을 한다면 저가항공을 많이 찾으십니다. 우리나라 저가항공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티웨이 항공도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일본, 중국, 대만, 필리핀 등에 갈 수 있습니다. 미리 가기 전에 공항에 무료수하물 정보를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겠죠??



무료수화물

(출처 :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티웨이항공 무료수하물 및 기내 휴대 수하물 정보

티웨이항공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티웨이항공으로 검색을 합니다. 티웨이항공 수하물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수하물 홈페이지에는 기내반입 무료수하물 안내, 위탁가능 무료수화물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내반입무료수하물


기내에 반입을 할 수 있는 무료수하물은 삼면(가로/세로/높이)의 합이 115Cm, 중량 10kg 이하인 수하물 1개에 한하여 무료로 휴대를 하고, 기내에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기내반입 제한물품도 있으니 이를 잘 참고를 해서 준비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보관장소


기내에 반입하는 수하물 보관을 하는 장소는 선반 위, 앞좌석 의자 밑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위탁가능 무료수하물


위탁가능 무료수하물은 성인 및 소아 국내선은 15kg, 국제선은 15kg 정도 됩니다. 괌/사이판의 경우에는 2개 각 23kg입니다. 발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국내선 수하물


위탁가능 무료수하물품은 상기 허용량 기준에 부합이 될 수 있는 위탁수하물입니다. 국내선과 국제선의 위탁가능한 무료수하물 여행 준비시에 참고하세요~!!


위탁불가 무료수하물


위탁 불가한 무료수하물도 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 핸드폰, 캠코더, 카메라, MP3 등 고가의 개인 전자제품, 화폐, 보석류, 귀금속류, 유가증권류, 기타 고가품, 견본류, 서류 등은 위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 준비를 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