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무료위탁수하물 및 휴대수하물 정보

공항|2018. 3. 15. 06:00

이스타항공 무료위탁수하물 및 휴대수하물 정보


해외로 갈 수 있는 저가항공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가까운 일본의 매력에 빠져볼 수도 있습니다. 선호하는 여행국가도 다르기도 하고, 한 번 쯤 살아보고 싶은 국가도 있을 거에요.


여행을 간다면 저가항공을 많이 이용을 하게 됩니다. 가격도 저렴하기도 하고, 부담없이 여행을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가항공 브랜드 중에 이스타항공의 무료위탁수하물 및 휴대수하물 정보를 미리 알고 짐을 챙기는 것도 좋은 여행 준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스타항공

(출처 :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이스타항공 무료위탁수하물 및 휴대수하물 정보

인터넷 포털사이트


인터넷 검색포털사이트에 이스타항공으로 검색을 합니다. 수하물을 클릭을 합니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무료 위탁수하물 기준


이스타항공 무료 위탁수하물은 할인 운임, 정상 운임일 때 무료위탁수하물이 포함이 됩니다. 15kg 무료입니다. 국제선의 경우, 만 2세 미만의 유아 동반 시에 10kg 이하 가방 1개 무료 위탁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특가 운임은 불포함입니다.


초과 수하물


초과 수하물은 무료 위탁 수하물 초과를 할 경우에 1kg 당 초과수하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Zone1, Zone2, Zone3, Zone4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국내, 일본, 중국 단거리, 홍콩, 대만, 중국 중장거리, 동남아로 구분이 됩니다. 초과가 안되게끔 준비를 하는 요령도 필요하겠죠??



운송 제한 품목


수하물 운송 제한품목은 국내 국제선 공통입니다. 페인트, 라이터용 연료와 같은 발화성/인화성 물질, 산소캔, 부탄가스캔 등 고압가스 용기, 총기류나 무기류 등 폭팔성 물질, 알람 장치가 되어 있는 가방, 부식성, 폭발성, 인화성, 자기성, 유독성, 산화성, 방사성, 자극성 물질 등은 운송 금지 품목입니다. 위탁수하물 탁송제한 물품은 노트북, 컴퓨터, 가메라, 캠코더, 화폐, 은행권, 유가증권, 인지류, 보석류, 열쇠, 의약품, 부패성 물품 등입니다.


휴대수하물


휴대수하물은 가로, 세로, 높이 합이 115cm 이하, 중량은 7kg이하인 수하물 1개입니다. 노트북, 서류가방, 핸드백 혹은 화장품 가방, 비행 중에 사용을 할 유아용 음식물은 무료로 휴대를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특수수하물


특수수하물은 스포츠용품, 악기류입니다. 국내선의 경우에는 자전거(접이식 자전거 포함), Surfboard, Wind surfing 장비는 수수료가 징수가 됩니다. 악기류는 세 변의 합이 115cm/45in 이하의 악기는 무료로 기내에 반입을 할 수 있습니다. 세 변의 합이 초과를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좌석을 구매를 해서 운송을 하여야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행 짐가방 준비를 하실 때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