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와이파이 무료이용하는 꿀팁

여행팁|2018. 5. 25. 23:18

김포공항 와이파이 무료이용하는 꿀팁


여행을 좋아한다면 1년에 몇 번은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1 ~ 2년에 한 번씩은 가까운 곳으로 힐링하러 떠납니다. 반드시 준비해서 가는 것이 캐리어(옷, 세면도구 등), 여권, 스마트폰 등이 필수 해외여행 준비물입니다. 이 중에 스마트폰은 공공장소라면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 성능 만큼은 조금은 부족할 수 있지만 인터넷, 동영상, 다양한 종류의 앱, 전화, 메신저 등을 이용을 할 수 있는 만능도구입니다. 심지어 모바일뱅킹으로 은행업무를 간단하게 할 수 있을 정도이니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자유자재로 사용을 하는 연령대는 10 ~ 30대입니다. 공항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와이파이 무료이용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김포공항 와이파이 무료이용하는 꿀팁


김포공항 와이파이 무료이용하는 꿀팁


우리나라 김포공항은 경기도 지역에 위치한 공항입니다. 인천공항이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공항이자 일본영화에 퀴즈에도 거론이 될 만큼 인지도가 높습니다. 김포공항은 이에 반해 내륙지역에 있습니다. 해당 공항에서 해외여행을 가기도 하는데 데이터를 아낄려고 공항 와이파이를 이용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으로 온 외국인관광객분들도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해외여행, 국내여행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수 있는 꿀팁입니다.



스마트폰에 김포공항 와이파이 연결하기

스마트폰에 김포공항 와이파이 연결하기


스마트폰 운영체제 종류는 안드로이드, IOS가 가장 많이 사용을 합니다. 스마트폰에 와이파이 기능을 활성화를 합니다. 와이파이 목록에 GimpoAir_FreeWiFi 와이파이가 나타나면 클릭을 합니다. 인터넷앱에 김포공항 무료 Wi-Fi에 연결하기를 클릭합니다. 이 때 광고를 보아야 합니다. 네트워크 로그인이라는 표시가 뜬 후에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2016년 8월에 김포공항에도 무료 와이파이 존을 구축을 하였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많아짐에 따라 공항을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재방문시 다시 이용가능한 와이파이

재방문시 다시 이용가능한 와이파이


해외여행을 다녀온 후에 얼마 후에 전에 갔던 공항을 이용을 할 때가 있습니다. 공항까지 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거나 가기 수월해서 재방문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와이파이 서비스가 바뀌지 않는 한 전에 사용을 하던 와이파이를 검색을 통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와이파이 목록에 저장되어 있어 자동연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터넷 앱에 연결하기를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와이파이 사용 후 확인해야 할 것

김포공항 와이파이 사용 후 확인해야 할 것


김포공항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를 이용을 하게 되면 주의를 하여야 할 점이 악성코드나 해킹에 대한 취약점입니다. 자신의 스마트폰에 의구심이 드는 앱이나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가 아닌 경로로 설치를 하거나 의심이 되는 파일이 있다면 삭제를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백신앱을 통해 검사를 하는 것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와이파이가 아니더라도 문자로 알 수 없는 주소가 오는 경우도 있을 텐데 이를 절대로 클릭하지 않아야 합니다. 의심이 든다면 해당 문자를 삭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 공유기가 있다면 집 와이파이를 연결을 하여도 상관은 없지만 공공장소에 사용을 할 경우에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중요한 정보는 본인이 스스로 직접 지키는 방법을 터득을 한다면 보다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좋은 꿀팁입니다.


공항 와이파이가 좋은 이유

공항 와이파이가 좋은 이유


공항 와이파이는 나라 마다 조금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일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을 하거나 김포공항과 비슷하게 인터넷앱에 연결하기를 통해 이용을 할 수 있는 국제공항도 있습니다. 데이터를 아낄 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공항 내에 환전하는 장소, 편의점, 공항에 대한 이용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와이파이 무료이용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 갈 때에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