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면세점 오프라인 이용하는 방법

여행팁|2018. 5. 24. 16:00

동화면세점 오프라인 이용하는 방법


해외여행을 갈 때에 가장 기다려지는 것이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면세점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가방, 시계, 화장품, 향수 등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은 공항 마다 있거나 도시 안에도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한 후에 인천국제공항 인도장에 픽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면세점이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도 있지만 사람마다 구매를 하는 방법이 다르기도 합니다. 직접 시중에 가서 눈으로 보고 구매를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동화면세점 오프라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동화면세점 오프라인 이용하는 방법

동화면세점 오프라인 이용하는 방법


물품이 판매되는 곳이 인터넷 면세점에는 한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매장에만 판매하는 물품도 있어 이를 잘 알아봐야 합니다. 오프라인 면세점을 이용을 할 때에 동화면세점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종로구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시중에서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를 하고자 하신다면 광화문빌딩 안에 있는 매장에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브랜드 및 종류 마다 가격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브랜드도 있을 거에요. 만일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출발 전에 면세점을 알아보시고 구매를 하세요~! 아래는 여행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해외여행 및 국내여행을 할 때에 참고하시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면세점 이용 가능 고객

면세점 이용 가능 고객


오프라인 면세점을 이용을 할 수 있는 대상은 내국인, 교포, 및 영주권자/시민권자 중에 해외로 나가는 것이 정해졌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여행을 가지 않는다면 이용 가능 고객에 포함이 되지 않습니다.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실 계획이라면 해외로 출국하기 60일 전 부터 원하는 상품을 구매가 가능합니다. 방문을 할 때 필요한 것은 여권 또는 사본을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해외에 언제 출국을 하는지 여부를 미리 알아본 후에 방문을 하여야 합니다. 매장에 방문을 하지 않고도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할 때에 구매한도액을 미리 확인을 하여 한도 범위 안에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위치 안내


매장 위치 안내


오프라인 매장 위치는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49 광화문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면세점 보다 오프라인을 선호하신다면 직접 방문을 하셔도 됩니다.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갈 수 있습니다. 지하철 1호선, 2호선 시청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걸으시면 됩니다.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2분 걸으시면 됩니다. 광화문역이 오프라인 매장으로 가는데 빠릅니다.



버스는 광역버스 9600, 9702, 9706, 9708, 9709, 9713번, 간선버스 600, 602, 703번, 지선버스 7019번, 공항버스 6005번 버스를 통해 광화문 하차를 하시면 됩니다. 택시 보다는 대중교통으로 오는 것이 저렴합니다.


동화면세점 멤버쉽

동화면세점 멤버쉽


매장방문시에는 일반회원과 골드회원으로 나뉘어 집니다. 일반회원은 회원가입한 모든 고객이 대상입니다. 골드회원은 회원가입 후 $3,000 이상 구매내역이 있으신 고객이 대상입니다. 매장을 이용을 할 계획이라면 해외여행을 갈 비행기 티켓을 끊고 출국일 60일 전 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동화면세점 오프라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동화면세점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