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워터파크 요금 및 운영시간 안내

여행지|2018. 6. 12. 18:22

북한산워터파크 요금 및 운영시간 안내


매 년 더운 여름에 시원한 곳인 계곡, 바다, 강가, 수영장, 워터파크 등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위를 식히는데 좋은 서울근교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북한산워터파크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을 하다가 실수로 물을 마시는 경우도 있을 텐데 수질 좋은 수돗물을 사용을 하고있기에 마실 수도 있습니다. 평상, 방갈로, 파라솔 이용도 할 수 있으며, 취사도 가능합니다.


이제는 시원한 장소에서 힐링을 하는 건 어때요? 수영도 하고, 좋은 추억도 남기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답니다. 북한산워터파크 요금 및 운영시간 안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북한산워터파크 요금 및 운영시간 안내



더운 여름에 휴가는 어디로 떠나시나요?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여행을 많이 떠나는 추세입니다. 국내에도 숨겨진 보물같은 장소들도 많습니다. 1박 2일로 다녀올 만한 국내여행 장소를 찾으신다면 북한산워터파크를 추천을 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고, 수영도 즐길 수 있습니다. 멋진 인생샷을 사진으로 남기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아요.



북한산워터파크 요금안내


북한산워터파크 요금안내


북한산워터파크는 성수기, 비수기 요금 및 운영시간이 다릅니다. 성수기가 2,000원 ~ 3,000원 정도 비싼 편입니다. 방갈로, 평상, 파라솔을 대여도 할 수 있습니다. 야간에는 개장하지 않고, 주간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 분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기에 미리 요금을 알아두는 것도 좋은 준비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야간개장은 따로 공지사항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성수기 성인 15,000원, 어린이 13,000원입니다. 비수기 성인 13,000원, 어린이 10,000원입니다. 방갈로, 평상은 10,000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파라솔은 성수기, 비수기 가격이 동일합니다. 구명조끼 3,000원, 튜브 3,000원입니다. 단체로 예약은 따로 전화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북한산워터파크 공지안내


북한산워터파크 공지안내


북한산워터파크에 오기 전에 미리 공지를 확인을 하는 것도 이용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절 마다 공지사항이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여름 전이라 새벽티켓팅은 하지 않습니다. 6월은 편하신 시간에 오셔도 방갈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비수기 기간 동안에 소형텐트(가로 2m X 세로 3m 20)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자리 방갈로 위에만 설치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은 각종유리병 반입금지, 전기포트, 대형전기그릴등 전력이 높은 용품은 사용을 자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북한산워터파크 오시는 길

북한산워터파크 오시는 길


북한산워터파크에 오시는 길은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연락처, 홈페이지 정보가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 48-8

연락처 : 02-388-0455

홈페이지 : http://xn--pr3b81dc6gv5k81av5fkxf.com/gnuboard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