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역 srt 예매 인터넷에서 하는 방법

여행팁|2018. 6. 2. 22:19

수서역 srt 예매 인터넷에서 하는 방법


여행을 갈 때나 명절에 고향을 내려갈 때에 버스와 기차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버스는 고속도로가 정체가 되는 단점이 있는 반면에 기차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매진이 된다는 점입니다. 명절에 시간대 별로 매진이 많이 되기도 합니다. 기차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srt 등이 있습니다. srt는 얼마 전에 새롭게 srt 노선이 개통이 되어 운행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srt기차를 이용을 합니다. 수서역에 도착하여 내리면 분당선 지하철을 타고 서울로도 갈 수 있습니다.


수서역에서 부터 부산까지 수서역에서 부터 목포까지 갈 수 있는 기차입니다. 거리에 따라 가격대는 달라집니다. 수서역 srt 예매 인터넷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수서역 srt 예매 인터넷에서 하는 방법


수서역 srt 예매 인터넷에서 하는 방법


srt기차 예매하는 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 스마트폰 어플로도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을 통해 예매를 하면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srt 기차는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지역에 노선이 있습니다. 강원도에는 srt노선이 없습니다. 서울에서 강릉까지 갈 수 있는 ktx노선은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갈 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srt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방법


srt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방법


srt 기차에는 특실과 일반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srt 전용역은 수서역, 동탄역, 지제역입니다. 동탄역은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복합환승센터 중심역할을 하는 역으로 동탄역을 중심으로 오피스, 컨벤션센터, 백화점, 호텔, 멀티플렉스 등 연결이 되는 개발로 경제중심지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srt홈페이지에는 승차권, srt, 이용안내, 채용, 위치, SR 소식, 소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srt로 검색을 합니다. srt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srt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을 하면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 메인에 출발지, 도착지, 직통, 환승, 왕복, 출발시간, 도착시간, 인원수를 선택 및 입력을 한 후에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동대구에서 부산까지 srt 기차를 예약을 한다면 동대구에서 부산까지 노선 시간을 확인을 합니다. 특실, 일반실이 korail로 되어 있는 것은 ktx, itx-새마을, 무궁화호 기차로 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대에 좌석을 선택을 한 후에 예약하기를 클릭합니다.



예약하기에 해당 날짜에 출발 및 도착시간이 맞는지 확인을 한 후에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결제하기에 신용카드, 계좌이체, 포인트, 레일이지 중에 하나를 선택을 하여 결제정보를 입력을 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가 있다면 조회를 하여 차감 후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승차권은 프린터로 인쇄, 스마트폰 발권 중에 하나를 선택을 합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어플로도 기차예약을 많이 합니다. 스마트폰 발권으로 편리하게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결제 및 발권을 클릭을 합니다.


결제를 진행을 하여 완료가 되면 해당 날짜에 출발시간 안에 좌석을 확인을 한 후에 기차를 타시면 됩니다. 수서역 srt 예매 인터넷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rt 기차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