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울릉도 배편 예약하는 방법

여행팁|2018. 7. 4. 06:00

우리나라 동해에 유일한 섬은 울릉도와 독도입니다. 독도는 우리나라가 반드시 지켜야 할 고유영토이기도 합니다. 배를 타고 울릉도를 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주도 보다는 작은 섬이지만 울릉도에도 다양한 볼거리 및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울릉도에 갈려면 배를 타야하고 몇 년 후에는 울릉도에 신공항이 건설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울릉도에도 하늘 길이 열립니다.


배를 타고 가는 것 보다는 빠른 시간 안에 도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왕복으로 예약을 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포항 울릉도 배편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포항 울릉도 배편 예약하는 방법


포항 울릉도 배편 예약하는 방법


포항 울릉도 배편을 예약을 하는 사이트는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울릉도에 유명한 관광지는 나리분지, 울릉국화섬백리향군락지, 대풍감, 석포전망대 등이 있습니다. 제주도 보다 작지만 자동차로 이동을 할 수 있는 국도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캠핑도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포항 울릉도 배편을 예약을 하는 방법은 가보고 싶은 섬에서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가보고 싶은 섬에는 여객선예매, 섬여행, 바다여행, 여객선시간표, 터미널, 여객선 이용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여 배편을 예약을 하는 것이 예약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울릉도 외에도 우리나라 전국에 있는 섬으로 가는 배편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섬여행을 선호하신다면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를 추천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가보고 싶은 섬으로 검색을 합니다.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합니다. 상단메뉴에 유용한 운항정보 - 시간표/요금조회를 클릭을 합니다.



시간표/요금조회에 항로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도착지선택에 주요섬리스트에서 울릉도를 클릭을 합니다. 색인검색, 지도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도착지선택에 도착지 : 울릉도(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에 출발지 포항, 도착지 울릉도에 항목을 선택을 한 후에 선택완료를 클릭을 합니다. 강릉, 묵호, 후포에서 울릉도로 갈 수도 있습니다.



시간표/요금조회에 원하는 운항일자를 선택을 하고 조회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포항 울릉도 배편 목록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시간대에 예매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승선권 예약/예매시 주의 사항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선박 승선은 출항 10분전까지 승선이 마감이 됩니다. 10분전까지 탑승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빠른예매에 날짜선택, 인원 및 차량선택, 가는 여정, 돌아오는 여정을 선택을 한 후에 다음단계를 클릭을 합니다.



빠른예매에 승선자정보입력에 승선자명,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표종류, 할인종류, 비상연락처를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다음단계를 클릭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승선자정보입력은 회원정보의 정보를 나타나게 됩니다.



승선권예매 변깅 및 취소 시 주의 사항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환불은 출항 3일 전까지, 출항 1일 전까지는 전액환불입니다. 출항 전(당일)에는 운임의 20% 공제 후 환불을 합니다.



배편선택정보에 예약을 한 배편이 왕복 배편이 맞는지 확인을 합니다. 결제정보에 카드결제나 예약 중에 선택을 하여 결제정보를 입력을 합니다. 다음단계에서 결제를 진행을 합니다.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가 되면 예약내역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포항 울릉도 배편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한 울릉도 여행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