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남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안내 정보

여행지|2018. 6. 25. 06:00

우리나라에 가볼 수 있는 여행지는 도시 마다 있고, 벽화마을이 있는 도시도 있습니다. 벽화가 그려진 골목길을 직접 걸으면서 도시의 느낌을 벽화로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지 중에 생소하고 과거에 대통령 전용별장으로 이용을 했던 청남대가 있습니다. 한국관광 100선에 추천여행지 선정이 될 만큼 많은 여행객분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입니다.


오늘 하루는 청남대에서 대통령의 하루를 경험을 하는 것도 평소 보다 색다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에요~! 청남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청남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안내 정보


청남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안내 정보


청남대는 1980년대에 대청댐 준공식에 주변의 경관, 지리적인 요건에 부합이 되어 착공이 되었습니다. 드라마 및 영화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숲길을 체험을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 힐링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것도 좋아요~!! 청남대에 오신다면 추억사진을 많이 찍어가세요~!!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에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입장료


입장료


청남대 입장료는 어른 5,000원, 청소년 및 군ㆍ경 등 4,000원, 어린이ㆍ노인 3,000원입니다. 어른 단체(20인 이상) 4,000원, 청소년 및 군ㆍ경 등 단체(20인 이상) 3,000원, 어린이ㆍ노인 단체(20인 이상) 2,000원입니다. 군ㆍ경 등은 병장 이하의 자와 의무/전투경찰, 의무소방원이 해당이 됩니다.



청남대에 오신다면 미리 입장료를 알아보시고 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왕이면 단체로 오신는 것도 개인으로 입장료를 내는 것 보다 단체요금으로 적용이 되어 내는 것이 1,000원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 할인

입장료 할인


입장료 할인 대상은 충북도민, 단체ㆍ도민ㆍ개인협약ㆍ단체협약이 해당이 됩니다. 충북도민은 신분증 제시시 1천원 할인이 됩니다. 단체ㆍ도민ㆍ개인협약ㆍ단체협약은 큰 금액으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중복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무료 대상자

무료 대상자


청남대 무료 대상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료 대상자는 해당사항을 증명을 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를 반드시 하여야 합니다.


□ 국가ㆍ독립ㆍ광주민주화유공자 / 참전유공자 및 상이군형 : 본인 및 그 배우자

□ 장애인 : 1 ~ 3급 → 본인 및 보호자 1인, 4 ~ 6급 → 본인

□ 6세 이하 미취학 아동



관람시간


관람시간


청남대 관람시간은 09:00 ~ 18:00입니다. 12월, 1월은 09:00 ~ 17:00입니다. 12월, 1월 이 외에 달에는 관람시간은 동일합니다. 휴관일은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날, 추석입니다.


이용방법


이용방법


개인이나 단체로 청남대를 이용을 한다면 몇 가지 아래와 같은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청남대는 시내버스나 관광버스, 승용차로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관광버스는 16인승 이상이면 해당이 됩니다.


※ 개인관람객(승용차 및 시내버스 이용자)

□ 승용차 입장 예약자

청남대 홈페이지, 모바일 웹 접속 → 승용차 입장예약 클릭 → 예약 결제 완료 → 문자전송 → 정문 검표(입장권 출력 또는 바코드, 예약번호 확인) → 입장

□ 대중교통 및 승용차 입장 미 예약자

청남대문의매표소입장권구입 → 시내버스탑승 → 입장(15분 소요)


※ 단체관람객(관광버스 16인승 이상)

입장권 구입(청남대정문매표소) → 관광버스 이용 입장 (043-257-5080)


오시는 길



청남대는 시내버스, 승용차, 관광버스로 오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정보가 있습니다. 오실 때 참고하시면 좋아요. 승용차로 운전을 하여 오신다면 네비게이션에 청남대로 검색을 하여 오시면 됩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문의시내로 6

문의 : 043-257-5080

홈페이지 : http://chnam.chungbuk.go.kr/home/main.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