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관광지도출력하여 제주도여행 준비하기

여행팁|2018. 6. 22. 07:00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깝고 이국적인 섬은 제주도입니다. 울릉도는 동해에 있고, 제주도는 남해에 있습니다. 서해에는 갯벌이 많은 지역이 있고 섬이 많습니다. 제주도에는 우리나라 내륙에 있는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이동을 하거나 항구에 배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 광주공항, 대구공항 등에서 저가항공을 통해서도 저렴하게 갈 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신다면 미리 관광지도를 출력해서 여행루트를 짜는 것도 좋은 준비방법입니다.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섬입니다. 제주도관광지도출력하여 제주도여행 준비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제주도관광지도출력하여 제주도여행 준비하기


제주도관광지도출력하여 제주도여행 준비하기


우리나라 여행을 한다면 지역마다 관광지도가 있습니다. 관광지, 맛집, 명소, 숙박, 교통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수도권은 지하철이 발달이 되어 있어 편리하게 대중교통으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는 버스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가보아야 할 관광명소도 있으니 인생사진도 남기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에 가시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아요~!



제주도관광지도 다운로드 받기


제주도관광지도 다운로드 받기


제주도 현지에 관광안내소에서 관광안내지도를 받아갈 수도 있습니다. 여행을 준비를 하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미리 여행일정을 짜는 분들도 많습니다. 여행 블로그, 여행 카페 후기를 통해 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주도관광지도는 제주특별자치도청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청은 제주 뉴스, 생활민원, 여권발급, 문화, 제주도관광, 산업경제, 복지, 여성 정보 수록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제주특별자치도청을 검색을 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관광객 - 관광지도 신청을 클릭을 합니다. 도민, 관광객, 기업인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VISIT JEJU 홈페이지가 새로운 창에 나타납니다. VISIT JEJU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제주 관광지도를 클릭을 합니다. 제주관광정보센터에는 장애인 관광정보, 안내책자, 관광안내센터, 관광업체등록문의, 포토제주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도 다운로드 안내에 제주관광안내지도 국문, 영문, 일문, 중문간체, 중문번체를 언어 별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는 국문을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제주도관광지도입니다. 직접 프린터로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지도에는 관광지, 지명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제주도관광안내지도를 임의로 편집 또는 수정을 하여 인쇄 및 재사용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출력만 하시면 됩니다.



제주도 급행 및 주요 간선버스 노선도 정보도 있습니다. 버스 번호 및 노선이 있으니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습니다. 네이버지도앱을 통해 원하는 장소를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길찾기를 할 때에 검색이 된 대중교통 목록이 있으니 여행 시에 즐겨찾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관광지도 우편신청하기

관광지도 우편신청하기


제주도관광지도를 우편으로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제주관광지도 신청서비스는 제주여행을 계획 중인 관광객들을 위해 무료로 제공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제주관광지도 1부를 무료로 발송을 해드립니다. 배송 소요시간은 약 2주 정도입니다. 문의는 제주관광공사 종합관광안내센터(jtowelcome@naver.com)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visit jeju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 목록에 visit jeju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VISIT JEJU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제주 관광지도를 클릭을 합니다. 관광지, 음식점, 숙박, 쇼핑, 제주이야기, 여행필수정보, 제주여행추천, 나의 여행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도 설치를 하여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관광지도에 관광지도 우편 신청을 클릭을 하여 우편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신청에 이름,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연락처, 이메일, 메일 수신여부를 각각 입력 후에 신청하기를 클릭을 통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관광지도출력하여 제주도여행 준비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한 제주도여행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