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Best 3

숙박|2018. 6. 4. 21:27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Best 3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 준비를 해야 될 게 많아요. 비행기 예약 부터 숙소, 교통, 여행지 입장권, 각종 패스 등 사이트 및 가격을 꼼꼼하게 알아보게 됩니다. 비행기는 저가항공이나 브랜드항공사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유럽여행을 한다면 1회 경유나 경유를 하지 않고 바로 갈 수 있는 노선도 있으니 6개월 전에 미리 예약을 할 때에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숙박도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경비를 아낄 수 있는 여행의 꿀팁입니다. 숙박은 호텔, 호스텔, 게스트하우스 등이 있습니다. 계절 마다 할인이 되는 혜택도 있어 이를 미리 알아보는 것도 좋아요.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Best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Best 3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Best 3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에 예약을 하게 되면 예약 바우처를 이메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를 해서 여행준비를 할 때 같이 준비를 하면 됩니다. 투명 파일에 예약 바우처를 보관을 하여 현지 호텔에 도착을 하여 여권과 함께 제시를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에 여행바우처를 보관을 하여 제시를 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여권입니다.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합니다. 인기있는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는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아고다입니다.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호텔스닷컴 예약하는 방법


호텔스닷컴 예약하는 방법


호텔스닷컴은 해외 숙박 예약 사이트입니다. 각종 특가 호텔과 추천 여행지, 가까운 인기도시, 세계 인기 도시, 추천 유럽 도시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여 예약을 하는 것이 회원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10박을 모으면 1박이 무료 혜택도 있으니 지갑이 가볍다면 호텔스닷컴을 알아보세요~!! 아래는 호텔스닷컴 정보 및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원하는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홈페이지에 호텔 검색에 목적지, 숙박 시설, 랜드마크 또는 주소, 체크인, 체크아웃, 객실 정보를 선택 및 입력 후에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예를 들어 난바, 오사카, 일본으로 검색을 합니다.



난바, 오사카, 일본 숙소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 카락사 호텔 오사카 난바를 클릭합니다. 파격 특가 진행 중입니다.



카락사 호텔 오사카 난바 호텔이 특사 상품이므로 마음에 들면 지금 예약을 클릭을 합니다.



지금 예약하여 이 파격 특가를 놓치지 마세요에 객실 유형을 선택을 하여 예약을 클릭합니다. 객실 마다 특별 혜택이 적용이 되는 객실도 있습니다.



카락사 호텔 난바에 대해 지불 세부 정보, 객실 세부 정보 등을 입력을 하여 결제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예약 바우처는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열면 예약된 호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마이페이지에서 예약한 호텔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 예약하는 방법


부킹닷컴 예약하는 방법


부킹닷컴은 해외 숙박 예약 사이트입니다. 계절별 특가, 세상의 모든 숙소 등 로그인을 통해 50%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0%이면 반값호텔입니다.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하여 예약하는 것이 예약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완료를 하면 바우처는 이메일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부킹닷컴 정보 및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원하는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 메인에 도시, 체크인, 체크아웃, 인원수 정보를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검색을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뉴욕 타임스퀘어 호텔에 대해 검색을 합니다.



요텔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우리 사이트에서 마지막 남은 객실 보기를 클릭합니다.



요텔 뉴욕 타임스 스퀘어 호텔이 마음에 든다면 지금 예약을 클릭합니다.



예약 가능 여부에 객실을 선택을 합니다. 예약 확정하기에 지금 예약을 클릭합니다. 특가 적용되는 객실도 있으니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상세 정보 입력에 본인 정보를 입력을 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을 한 후에 결제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가 되면 해당 호텔 바우처는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마이페이지에서 예약한 호텔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 예약하는 방법

아고다 예약하는 방법


아고다는 해외 숙박 예약사이트입니다. 부킹닷컴, 호텔스닷컴보다 호텔, 호스텔, 게스트하우스가 더 많습니다. 추가 10% 할인이 되는 호텔도 있으니 오늘의 할인 꾸러미 보기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여 회원이라면 객실 최대 30% 할인 호텔, 깜짝 특별 호텔이 있어 알뜰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고다 홈페이지에 모든 숙소에 도시, 체크인, 체크아웃, 인원수 정보를 입력 및 선택을 하여 요금 검색하기를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런던으로 검색을 합니다. 아래는 아고다 정보 및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런던에 대한 호텔 목록이 나타나고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 더 델미어 호텔에 이 객실 예약하기를 클릭합니다. 7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를 입력을 하여 진행하기를 클릭합니다. 결제정보를 입력을 하여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었으면 해당 호텔 바우처는 이메일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도 예약된 호텔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Best 3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이제는 저렴하게 호텔을 예약하고 절약한 경비로 힐링여행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