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톡 크루즈 가격 및 추천일정

여행팁|2019. 8. 9. 22:58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가격 및 추천일정


북유럽이라고 하면 어느 나라가 떠오를 까요?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핀란드 등이 떠오르기도합니다. 러시아도 북유럽에 속하기도 합니다. 워낙 영토가 방대하고, 광활한 시베리아가 펼쳐져 있어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나라입니다.


러시아 여행이라 하면 블라디보스톡이라는 도시가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2시간 반에서 3시간 정도 소요되니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비행기로도 갈 수도 있지만 색다르게 크루즈를 타고도 블라디보스톡에 갈 수가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톡 기차역에서 시베리아횡단열차를 타고 모스크바로 갈 수가 있습니다. 세계여행을 꿈꾼다면 시베리아횡단철도를 타보는 것도 멋진 경험이 될 거에요.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가격 및 추천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여행 알아보는 방법


크루즈 여행은 여행사에서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패키지로 구성이 된 여행상품도 있어 여행박사에서도 크루즈 여행상품을 간단하게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를 선택을 해서 예약을 하면 당일 날에 지정된 곳에 출발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검색창에 여행박사로 검색을 합니다.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에 접속을 합니다. 만일 예약을 원하신다면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여행박사에는 해외패키지, 해외자유, 테마여행, 국내여행 등 다양한 여행상품이 있습니다.



여행박사 홈페이지에 상단메뉴 오른쪽에 테마여행을 클릭을 합니다.



테마여행 왼쪽 메뉴에 크루즈를 클릭을 합니다.



크루즈에 시즌 추천여행에 블라디보스톡 4박5일을 클릭합니다. 알래스카, 홍콩 크루즈 상품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역사와 미래가 공존하는 뜻밖의 유럽! 블라디보스톡 여행에 원하는 날짜를 선택을 하여 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3박 4일로 기간은 짧지만 알차게 여행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여행 가격


크루즈 여행은 국가 마다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날 수가 있습니다. 거리가 멀 수록 가격은 비싸기도 합니다.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여행은 일요일이 출발일이기도 합니다. 크루즈를 타고 간다면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 보다는 시간이 많이 소요 될 수도 있지만 아름다운 바다 구경을 하는 것도 좋아요~!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여행 가격은 성인, 소인, 유아, 영아는 공통적으로 589,000원입니다.



교통편은 DBS훼리로 크루즈입니다. 출국편은 동해항에서 블라디보스톡항으로 갑니다. 귀국편은 블라디보스톡항에서 동해항으로 갑니다. 블라디보스톡 현지에 호텔에서도 숙박을 합니다.


아래는 여행에 관련된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여행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정말 꿀팁이 될 수 있는 정보들입니다. 꼭 읽어보세요~!!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여행 상품정보


동해에서 블라디보스톡까지 크루즈를 타고 가기에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 보다는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될 수가 있습니다. 크루즈 안에서도 즐길 거리들이 많으니 블라디보스톡항에 가는 동안에 자신 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여행 상품에 관련된 출처


https://www.drtour.com/item/detail.asp?EV_YM=UNWADB&EV_SEQ=202&Good_YY=UNWA&Good_SEQ=1&airIDX=1&M1=2469&M2=2476&M3=2987&M4=2989&M5=0



블라디보스톡 여정은 동해항 → 블라디보스톡 → 우수리스크 → 블라디보스톡 → 동해항입니다. 짧지만 긴 일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크루즈훼리는 총톤수 13,000톤급입니다. 10년 전 부터 취항 중이며 레스토랑, 사우나, 편의점, 면세점, 나이트클럽, 노래방 등의 선내시설이 있습니다.



개인경비, 개인적인 서비스 비용, 생수, 기사 사이드 팁 비용, 선실 업그레이드 비용, 옵션에 관련된 비용은 불포함사항입니다. 불포함사항은 미리 여행을 떠나기 전에 넉넉하게 준비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여행 추천일정


블라디보스톡은 작은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볼거리들이 많습니다. 영토가 큰 것도 강점이 될 수가 있지만 블라디보스톡 근교에 우수리스크의 러시아 역사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에 처음 여행을 간다면 매우 설레일 거에요.




1일차는 동해항 국제여객터미널에 도착을 하여 DBS크루즈훼리 이스턴드림호에 승선을 합니다. 그리고 블라디보스톡에 가게 됩니다.



블라디보스톡에 도착을 한 후에 관광을 합니다. 세계 2차대전에 러시아 해군의 잠수함으로 취역을 했던 잠수함 박물관, 혁명광장, 연해주 주청사, 스베틀란스카야 거리, 세스게이라조 동상, 태평양 극동함대 등이 있습니다.



3일차에는 블라디보스톡 역에서 시베리아 횡단레일 전차를 탑승하여 우수리스크로 가서 관광을 합니다. 이상설 선생 유허비, 옛 발해의 성터, 우수리스크 정교회 사원, 최재형 선생 거주지, 고려인 문화센터 및 역사박물관 등을 관광을 합니다.



4일차에는 해양공원, 아르바트거리, 신한촌 기념비, 러시아정교회 관광을 합니다. 이 날에는 동해항으로 출발을 합니다.



5일차에 동해항에 도착을 한 후에 해산을 합니다. 짧고 긴 여정이라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 우수리스크에서 행복한 추억을 많이 남기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가격 및 추천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루즈 여행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