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스타 회원가입하는 방법

여행팁|2018. 7. 23. 06:00

유럽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가고 싶은 나라들이 많을 거에요. 유럽에서 사용을 화폐는 영국은 파운드를 사용을 하고, 유럽연합에 속한 국가는 유로를 사용을 합니다. 유럽에 영국도 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미리 파운드로 환전을 해서 가는 것도 좋은 준비방법입니다. 영국에서 프랑스, 벨기에로 갈 때에 기차는 유로스타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도버해협에 해저터널로 이동을 하기에 메가버스 보다는 빠릅니다. 왕복 4 ~ 5시간 정도이면 도착합니다.


버스는 유로스타 보다 저렴한 장점이 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야간버스를 선호를 합니다. 유로스타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유로스타 회원가입하는 방법


유로스타 회원가입하는 방법


유로스타는 영국, 프랑스, 벨기에 기차 예약 사이트입니다. 영국 런던에서 프랑스 파리, 벨기에 브뤼셀까지 갈 수 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영국 런던, 벨기에 브뤼셀에서 영국 런던까지 갈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 중에 유로스타 어플도 있어 설치를 하여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여 예약을 하는 것이 예약관리를 하는 데에도 편리합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유로스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기

유로스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기


유로스타는 한국어를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영어로 된 홈페이지로 기차를 예약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영국 내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기차예약사이트도 있고, 유럽의 각 나라 마다 이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차들도 있습니다. 유레일패스를 이용을 한다면 유럽의 국가 간에 이동을 할 때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Eurostar로 검색을 합니다. Eurostar.com : Book Europe Train Tickets and Holiday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유로스타 홈페이지 상단에 Login/register를 클릭을 합니다.



Login에 Create an account를 클릭을 합니다.



Create account에 First name, Last name, Email, Password를 입력을 하고, Receive emails from us about에 체크를 한 후에 CREATE ACCOUNT를 클릭을 합니다. 유로스타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가 되면 로그인이 되어 있습니다. 유로스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럽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미리 기차는 예약을 하는 것이 가격이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