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기차예약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는 방법

여행팁|2018. 7. 18. 06:00

유럽에는 여행을 하고 싶은 국가들이 정말 많습니다. 대학생은 방학이나 휴학 기간 동안 세계일주나 유럽여행, 아시아여행, 아메리카 여행 등을 미리 계획을 통해 다녀오기도 합니다. 직장인은 휴가기간에 다녀오게 되는데 영국에 가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영국에 꼭 가보고 싶은 도시는 런던, 캔터베리, 에딘버러, 글래스고 등이 있습니다.


섬으로 된 국가이지만 의외로 기차 노선이 잘 되어 있어 기차여행을 하기에 정말 편리합니다. 도시와 도시를 이동을 할 때에 기차가 유용하기도 합니다. 영국 기차예약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영국 기차예약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는 방법


영국 기차예약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는 방법


영국은 유럽에 속한 나라입니다.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와 인접해있습니다. 유럽여행을 다녀오셨다면 영국은 가보셨을거에요. 런던의 야경은 정말 빼놓을 수 없는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을 거에요. 영국여행을 할 때에 이용을 할 수 있는 대중교통은 지하철, 버스 등이 있습니다. 도시와 도시 간에 이동을 할 때에는 버스, 기차, 저가항공 등이 있습니다. 기차는 thetrainline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에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thetrainline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기


thetrainline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기


영국 기차예약은 thetrainline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예약 내역을 볼 때에 정말 편리합니다. 스마트폰 앱에서도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영국 전역에 기차노선이 있을 만큼 기차의 나라입니다. 우리나라와 가까운 이웃나라인 일본도 기차의 나라이기도 합니다. 의외로 영국 기차가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thetrainline을 검색을 합니다. Trainline | Buy Cheap Train Tickets | Live Train Times & Fare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thetrainline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Sign in을 클릭을 합니다.



Create an account에 Sign in details(Email address, Confirm email address, Password, Confirm password), Contact details(First name, Last name), Billing address(House name or number, Post code)를 입력을 한 후에 Send me booking & travel information, cheap train fares and other special offers 항목에 체크를 한 후에 Create account를 클릭을 하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할 때에 입력했던 이메일에 로그인을 하여 thetrainline에서 이메일이 왔으면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된 것입니다. 영국 기차예약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국 여행을 계획 중이시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