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캔터베리 관광안내소에 관광책자 받는 방법

여행팁|2018. 7. 10. 06:00

영국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도시는 어디인가요? 에딘버러, 리버풀, 맨체스터, 요크, 런던, 캔터베리 등이 있습니다. 영국은 정말 좋은 점이 도시 간에 이동을 할 수 있는 기차노선이 정말로 편리합니다. 대도시 및 중소도시에는 트램과 지하철이 있는 도시도 있습니다. 런던에서 가장 가까운 근교도시는 캔터베리, 헤이스팅스, 라이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근교도시는 바다와 인접해 있습니다.


여행 중에 갈매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 캔터베리 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현지에서 관광책자를 무료로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캔터베리는 도보로 이동을 하여 여행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국 캔터베리 관광안내소에 관광책자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영국 캔터베리 관광안내소에 관광책자 받는 방법


영국 캔터베리 관광안내소에 관광책자 받는 방법


캔터베리는 영국 남동부 켄트 주 동쪽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영국 런던에서 기차를 타고 캔터베리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1 ~ 2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왕복이면 2 ~ 3시간입니다. 영국의 지명들이 캐나다에도 비슷한 지명들이 많습니다. 뉴질랜드에도 캔터베리라는 도시가 있어 뉴질랜드 여행을 갔다오셨다면 헷깔리실 거에요. 소도시인 영국 캔터베리에는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아요~!



구글맵에 캔터베리 관광안내소 찾는 방법

구글맵에 캔터베리 관광안내소 찾는 방법


영국 근교도시에 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여행 일정을 체크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현지에서 여행을 하면 약간의 변수가 있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관광책자를 받아서 펼쳐보면 내가 계획을 했던 여행지 보다 관광책자에 나와있는 여행지가 더 많다거나 여행일정을 변경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캔터베리 관광책자는 관광안내소에서 무료로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관광안내소 위치는 구글맵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구글에 Canterbury Visitor Information Centre로 검색을 합니다. 구글맵 목록에 Canterbury Visitor Information Centre를 클릭을 합니다.



캔터베리 관광안내소는 캔터베리 서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도보로 이동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근처에 Canterbury Tourist Guides Ltd에서도 관광책자를 받아가실 수도 있습니다. 여행지 마다 책자를 무료로 받아갈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캔터베리 홈페이지에 관광안내소 정보 확인하기

캔터베리 홈페이지에 관광안내소 정보 확인하기


영국 캔터베리에 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미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 준비 방법입니다. 영어로 된 해외사이트입니다. 캔터베리 역사, 문화, 음식, 숙박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하실 수도 있습니다. 영어로 되어 있어도 번역기를 통해 해당 정보를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구글에 Visit Canterbury로 검색을 합니다. Visit Canterbury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Visit Canterbury 홈페이지 상단에 PLAN YOUR TRIP를 클릭을 합니다.



Travel help and information에 Visitor information centres를 클릭을 합니다. Travel help and information에 교통, 주차장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Visitor Information Centres에는 관광안내소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요일 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관광안내소에 방문을 하신다면 미리 영업시간을 체크를 하신 후에 방문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영국 캔터베리 관광안내소에 관광책자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국 캔터베리 여행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