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피랑 벽화 마을 소요시간 및 오시는 길

여행지|2018. 7. 9. 06:00

도시 마다 공통적으로 벽화 마을이 있습니다. 도시의 역사나 색깔, 문화를 담은 벽화 그림이 그려져 있어 인기있는 장소로 벽화마을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통영 동피랑 벽화 마을은 전망도 좋지만 야경도 아름답기로 소문이 났습니다. 카페도 있어 차나 음료를 구매를 하여 마실 수도 있습니다. 길을 걸으면서 아름다운 벽화를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찍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여행에 남는 것이 사진 밖에 없습니다.


혼자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요즘에 많습니다. 생각을 할 시간을 갖기도 하고,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보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동피랑 벽화마을 소요시간 및 오시는 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동피랑 벽화 마을 소요시간 및 오시는 길


동피랑 벽화 마을 소요시간 및 오시는 길


동피랑 벽화 마을은 경상남도 동호동, 정량동, 태평동, 중앙동 일대의 언덕 위에 있는 마을입니다. 동피랑이란 이름은 동쪽 벼랑이란 뜻입니다. 오르막길 골목길이 구불구불하고 올라가면 강구안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담벼락 마다 다양한 색깔이 담겨있습니다. 과거 조선시대에 이순신 장군이 설치를 한 통제영, 동포루가 있던 자리입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동피랑 벽화 마을


동피랑 벽화 마을


동피랑 벽화마을은 통영관광의 꽃이라 불리는 장소입니다. 통영 여행코스에 빼놓을 수 없는 장소로 근처에는 조각공원,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골목길을 따라 가다 보면 다양하고 예쁜 벽화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도시 마다 벽화마을이 있는 곳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경주, 울산 등이 있습니다.



소요시간


소요시간


동피랑 벽화마을을 둘러보는데 걸리는 소요시간은 1 ~ 2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벽화마을 안에 카페도 있어 여유를 즐기면서 감상을 하기도 합니다. 여행은 원하는 장소에 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중간에 쉬어가는 것도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동피랑의 하늘도 바라보세요~! 정말 푸르답니다.


오시는 길

오시는 길


통영에는 대중교통이 버스가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을 하여 동피랑 벽화마을로 오실 수 있습니다. 버스 번호 및 버스 노선은 네이버 지도 어플을 검색을 통해 오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어플에 검색을 하실 때 출발지, 목적지로 검색을 하셔야 대중교통 버스 번호 및 노선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통영여행 하시길 바래요~!!



주소 : 경남 통영시 동피랑1길 6-18

문의 : 055 - 650 - 7418

홈페이지 : http://www.dongpirang.org/main/main.ph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