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여행팁|2018. 6. 30. 06:00

우리나라 서해안은 동해안, 남해안과 달리 간척사업으로 영토를 확장한 지역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인천공항이 대표적입니다. 낚시가 취미이거나 주말이나 휴일에 낚시를 가신다면 서해안에 대부도를 추천을 합니다. 하루에 2번 정도 바닷물이 빠져 바닷길도 볼 수 있고, 대부도 근처에 위치한 달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분들이 여행을 하기에 좋은 여행장소에요.


서해안에 낚시를 하러 가신다면 미리 물때시간표를 알아가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에요~! 대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대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대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대부도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에 위치한 섬입니다. 안산의 하와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섬의 북쪽에는 황금산이 있습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수도권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낙조, 바다낚시, 갯벌체험, 먹을거리, 해솔길 등 산과 바다의 낭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힐링여행하는 것도 좋아요~!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에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바다타임 홈페이지 대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보기

바다타임 홈페이지 대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보기


대부도 물때시간표는 바다타임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타임 홈페이지에는 물때표, 바다 낚시, 배낚시, 일출몰/월출몰, 물때표보는법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물때표는 물론이고, 날씨도 같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다 낚시나 배낚시를 하러 가신다면 정말 유용할 거에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바다타임으로 검색을 합니다. 바다타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바다타임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서해 물때표 (조석예보)에 대부도남서를 클릭을 합니다. Ctrl + F를 동시에 눌러 찾기에 대부도로 검색을 하면 대부도남서가 검색이 됩니다. 물때표는 남해, 서해, 동해, 제주도, 전국바다갈라짐으로 구분이 됩니다.



대부도남서 물때표에 물때표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하는 달에 대해 날짜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부도남서 물때표에 날짜별로 물때/물흐름, 만조시각, 간조시각, 일출/일몰시각, 월출/월목시간, 날씨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 가기 전에 체크를 하세요~!! 대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도에 여행이나 낚시를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