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비아레일에서 기차 예약하기

여행팁|2018. 7. 3. 06:00

우리나라도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휴가나 연휴, 신혼여행에는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까운 일본 부터 시작해서 대만, 필리핀, 유럽, 미국, 페루, 브라질 등 가보고 싶은 나라들도 많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보아야 할 장소들도 있습니다. 북미 지역에 캐나다는 영토도 광활하고, 꿈의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과거에 유행을 한 드라마 중에 도깨비 촬영지인 퀘백 지역이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캐나다 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버스나 기차, 저가항공으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워낙 영토가 커서 한 번에 캐나다 전 영토를 다 둘러보기에 시간이 모자를 수도 있습니다. 3군데를 나누어서 캐나다 서부, 중부, 동부 각 각 여행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캐나다 비아레일에서 기차 예약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캐나다 비아레일에서 기차 예약하기


캐나다 비아레일에서 기차 예약하기


캐나다는 화폐를 캐나다 달러로 사용을 합니다. 미국 달러와는 다릅니다. 은행에서 환전을 하실 때 캐나다 달러로 환전을 하셔야 합니다. 환전우대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캐나다 남부지역에 기차 노선이 있어 북쪽으로 갈 수록 기차 노선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메가버스, 그레이하운드 버스로 도시 간에 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순은 버스, 기차, 저가항공 순입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기에 좋아요~!!



비아레일 홈페이지에서 기차 예약하기


비아레일 홈페이지에서 기차 예약하기


캐나다 기차를 예약을 하는 사이트는 viarail입니다. 우리나라는 비아레일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비아레일에는 기차예약, 예약확인, 출발 및 도착시간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외사이트입니다. 처음 예약을 한다면 다음에는 수월하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구글 크롬에서 예약을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스마트폰 어플로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viarail로 검색을 합니다. VIA Rail Canada : Train travel in Canada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비아레일 홈페이지에 Login을 클릭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아직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회원가입 부터 먼저 합니다.



로그인 후에 Trains에 Leaving from(출발역), Going to(도착역), Departure date(기차날짜 및 시각), Passengers(인원수)를 입력을 한 후에 Search를 클릭을 합니다.



출발역에서 도착역에 대한 예약가능한 목록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기차 시간대에 ESCAPE, ECONOMY, ECONOMY PLUS, BUSINESS, BUSINESS PLUS 클래스가 있어 이 중에 마음에 드는 클래스를 선택을 한 후에 Continue를 클릭을 합니다. 도시 마다 예약가능한 목록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출발역에서 도착역까지 선택을 한 기차 예약 내역 및 가격이 나타납니다. 해당 시간대에 대해 결정을 하였으면 Continue를 클릭을 합니다.



결제를 진행을 하기 전에 Contact information를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First Name(이름), Last Name(성), Address Line 1(주소), Address Line 2(주소), City(도시, Postal/Zip Code(우편번호), Country(국가), Province/State(주), Phone Number(연락처), E-mail Address(이메일), Confirm E-mail Address(이메일 확인)을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Continue를 클릭을 합니다.



Passenger information에 자신의 이름을 선택을 합니다. Seat Preference에 원하는 것을 선택을 한 후에 Continue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기차 예약 내역에 대해 결제를 진행하기 위해 Payment Information 정보를 입력 및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결제는 해외에서 사용가능한 카드인 VISA, Master, Maestro 등으로 결제를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진행을 할려면 결제 정보인 Payment Information에 Card Number(카드번호), Expiration date(MMYY)(카드 월년), Security Code(카드 비밀번호), First Name(이름), Last Name(성), Country(국가), Address Line 1(주소), Address Line 2(주소), City(도시), Province / State(주), Postal / Zip Code(우편번호)를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Continue를 클릭을 합니다.



선택을 했던 해당 기차 예약 정보 및 결제 정보를 확인을 한 후에 I accept the above fare rules and baggage allowance 항목에 체크를 한 후에 Book & Pay를 클릭을 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이 됩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었으면 위와 같은 예약 내역을 이메일이나 비아레일 예약내역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예약 내역을 프린터로 출력을 하여 캐나다 여행을 가실 때 같이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도착 한 후에 해당 기차역에 승무원 분께 예약 내역을 보여드린 후에 예약했던 시간대에 기차를 타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비아레일에서 기차 예약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캐나다에서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