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물때표 알아보는 방법

여행팁|2018. 7. 13. 06:00

낚시를 하러 간다면 반드시 보아야 할 것은 물때표입니다. 바다낚시를 하러가신다면 우리나라 동해안, 서해안, 남해안에 낚시를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물때표의 상태에 따라 그 날 물고기에 대한 입질도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지역 마다 다르고, 서해안은 갯벌이 있는 지역들이 있습니다. 동해안에는 갯벌이 없습니다. 섬이 많은 서해안과 달리 동해안에 있는 섬은 울릉도, 독도 정도 있습니다.


서해안에 바다낚시를 하신다면 꼭 보아야 할 것이 밀물썰물시간입니다. 물때표도 보는 것도 좋지만 날씨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보령 물때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보령 물때표 알아보는 방법


보령 물때표 알아보는 방법


물때표를 볼 수 있는 홈페이지는 바다타임닷컴입니다. 전국 물때, 현재 물때, 바다 날씨, 바다 갈라짐, 바다 수온, 바다 낚시포인트 등이 있습니다. 보령 인근 낚시 포인트는 총 100개 지역이 있습니다. 낚시 포인트가 많은 지역에는 숙박을 할 수 있는 민박, 모텔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보령 근처에 원산도, 효자도, 삽시도에도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다양합니다. 정말 놓치기 아까운 정보일 거에요~!!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바다타임 홈페이지에서 물때표 알아보기

바다타임 홈페이지에서 물때표 알아보기


보령은 전라도 군산시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서해안과 인접한 도시이고, 여행도시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매년 마다 보령에는 머드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대천해수욕장을 기반으로 개최가 되는 지역축제이기에 매월 7월 경에 개최가 됩니다. 바다낚시를 하러가신다면 보령머드축제에도 참여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에요. 바다낚시를 하러 가기 전에 물때표를 꼭 체크를 하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바다타임이나 물때표로 검색을 합니다. 바다타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서해 물때표 (조석예보)에 보령을 클릭을 합니다. Ctrl + F를 눌러 보령을 입력을 하여 찾을 수도 있습니다. 남해 물때표, 동해 물때표, 제주도 물때표, 전국 바다갈라짐에 대한 정보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령 물때표에 대한 날짜, 월령, 물때/물흐름, 만조시각, 간조시각, 일출/일몰시각, 월출/월몰시각, 날씨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물때표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하는 달의 보령 물때표를 1일 ~ 31일까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물때표를 보는 것도 좋지만 날씨에도 영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태풍이나 장마기간이면 조심을 하여야 합니다. 보령 물때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령에서 행복한 바다낚시를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