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도가는배 예약하는 방법

여행팁|2018. 7. 11. 06:00

우리나라에 내일로 여행 도시로 유명한 여수에는 가볼만한 여행지들이 정말 많습니다. 여행지 중에 오동도가 손꼽힐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여수에서 섬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금오도를 추천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비렁길을 걸을 수도 있고 여름에는 금오도 두포해수욕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여수에서 금오도까지 갈 수 있는 방법은 배를 타고 가는 방법입니다. 여수연안여객선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금오도가는배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금오도가는배 예약하는 방법


금오도가는배 예약하는 방법


금오도가는배는 신아해운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미리 할 수 있습니다. 신아해운은 2001년에 여수 - 금오도 항로를 첫 운항을 시작을 하였습니다. 선박은 내해페리호, 한려페리3호, 한림페리5호가 있습니다. 한림페리5호는 백야선착장에서 배를 탈 수 있습니다. 백야선착장은 여수 시내에서 가장 먼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신아해운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신아해운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금오도가는배 예약은 신아해운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예약을 할 수 있기에 편리합니다. 신아해운은 운항시간표, 회사소개, 질문답변, 백야선착장, 여객운임, 선박안내, 선박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오도에 비렁길에서 공기도 쐬고 바다도 보고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신아해운으로 검색을 합니다. 신아해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신아해운 홈페이지에 내해페리호 예약하기에 바로가기를 클릭을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개인정소 수집 및 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승선권 예약/예매시 주의 사항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여행일정입력에 날짜선택, 왕복 또는 편도, 인원 및 차량 선택, 가는 여정, 돌아오는 여정을 선택을 합니다. 다음단계를 클릭을 합니다.



승선자정보입력에 승선자명,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비상연락처를 입력을 합니다. 다음단계를 클릭을 합니다.



승선권예매 변경 및 취소 시 주의 사항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요금확인 및 결제에 배편선택정보에 예약정보와 요금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에 카드결제, 예약, 가상계좌로 3가지가 있습니다. 원하는 결제방법으로 결제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금오도가는배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한 여수 금오도 여행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