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물도 배시간 알아보는 방법

여행팁|2018. 6. 1. 23:43

소매물도 배시간 알아보는 방법


통영에서 가장 가까운 섬은 소매물도, 제승도, 비진도, 소덕도, 한산도 등 섬이 많습니다. 배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통영 8경에 속하는 소매물도는 등대섬의 기암괴석과 총석단애가 절경입니다. 썰물일 때에는 두 점이 연결이 되어 건너다닐 수가 있습니다. 소매물도에 볼거리는 용바위, 부처바위, 거북바위, 촛대바위, 글씽이굴, 기암괴석입니다. 등대섬에서 소매물도를 바라보게 되면 마치 공룡이 앉아있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소매물도에 갈려면 통영여객선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배를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여행 준비방법입니다. 소매물도 배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소매물도 배시간 알아보는 방법



소매물도 배시간을 알아볼려면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도 원하는 섬에 배를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하여 배를 예약을 하는 것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 후에 다른 섬으로 여행을 갈 때에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여행을 떠나고자 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아요~!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는 방법



소매물도 배를 여객선터미널에서 당일날 티켓을 구입하여 탈 수 있지만 미리 티켓을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는 여객선 예매, 섬 여행, 바다여행, 여객선시간표, 터미널, 여객선이용 등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른 섬에 갈 수 있는 배시간도 알아볼 수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가보고 싶은 섬으로 검색을 합니다.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유용한 운항정보 - 시간표/요금조회를 클릭합니다.



시간표/요금조회에 항로에 항로검색을 클릭합니다.



주요섬리스트에 소매물도를 클릭합니다. 색인검색, 지도검색으로도 섬이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요섬리스트가 가장 인기있는 섬입니다.



도착지에 소매물도 목록이 나타납니다. 출발지 : 통영, 도착지 : 소매물도에 선택을 하고 선택완료를 클릭합니다.



시간표/요금조회에 통영여객터미널에서 소매물도로 가는 배 목록이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을 한 후에 예매하기를 클릭합니다. 통영 여객선터미널에서 소매물도로 가는 배 요금은 대인 17,100원, 중고 15,500원, 경로 13,950원, 소아 8,150원입니다. 예매할 때에 잔여석을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였다면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예매도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예매를 선택을 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취급 방침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승선ㄴ권 예약/예매 시 주의사항에 확인을 클릭합니다. 선박 승선은 출발 10분전까지 승선이 마감이 됩니다.



빠른예매에 여행일정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날짜선택, 인원 및 차량선택, 가는 여정, 돌아오는 여정을 각 각 선택을 한 후에 다음단계를 클릭합니다.



승선자정보입력에 승선자명,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외국인, 표종류, 할인종류, 비상연락처를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다음단계를 클릭합니다.



승선권예매 변경 및 취소 시 주의 사항에 확인을 클릭합니다.



요금확인 및 결제에 배편선택정보, 승선자 정보 및 요금확인에 선택을 한 정보가 맞는지 확인을 합니다. 선택을 한 정보가 맞으면 결제정보에 카드종류,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생년월일, 할부기간을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다음단계를 클릭을 하여 결제를 진행하시면 성공적으로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 다른 섬으로 갈 수 있는 섬도 배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를 해두는 것도 좋아요. 소매물도 배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통영여행을 하신다면 소매물도에 꼭 가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