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알아보는 방법

여행팁|2018. 6. 5. 01:00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알아보는 방법


해외여행을 갈 예정이라면 준비물이 많습니다. 여권부터 시작해서 항공기, 숙박, 교통 등 예약 바우처와 캐리어나 배낭, 세면도구 등 챙겨야 할 것 들이 정말 많아요. 은행에 갈 시간이 없어 환전을 하지 못하였다면 인천공항 환전소에서 원하는 나라의 화폐로 환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환전소 시간을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은 꿀팁입니다.


인천공항이 이제 넓어져서 은행의 수도 많아졌습니다. 제 1여객터미널, 제 2여객터미널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알아보는 방법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알아보는 방법


인천공항에는 국내 및 해외로 가는 비행기를 탈 수 있는 국제공항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공항이자 24시간 동안 운영하는 불이 꺼지지 않는 공항입니다. 밤에도 사람이 붐빌 만큼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떠납니다. 공항안에는 음식점, 편의점, 면세점, 은행 등이 있습니다. 캡슐호텔까지 있어 일정한 요금을 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준비를 하다가 늦어 환전을 못하였다면 인천공항 환전소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에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에요. 참고하시면 좋아요~!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찾는 방법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찾는 방법


인천공항 환전소를 찾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도착, 대중교통, 출발, 주차안내, 교통/주차, 쇼핑/식당, 공항서비스, 환승, 사이버 에어포트, 실시간 운항정보, 스케쥴, 유실물 안내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인천공항으로 검색을 합니다.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인천공항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안내ㆍ서비스 - 안내ㆍ편의시설을 클릭합니다.



안내ㆍ편의시설에 환전으로 검색을 합니다.



은행/환전소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KEB 하나은행 환전소, 신한은행 환전소, 우리은행 환전소가 있습니다. 3개의 은행의 시간 및 위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위치는 링크 클릭을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주요 상품은 공통적으로 환전, 여행자수표입니다.


하나은행 환전소


하나은행 환전소


인천공항 KEB 하나은행 환전소는 총 14군데 있습니다. 제 1여객터미널, 제 2여객터미널, 탑승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환전소 마다 시간이 다릅니다. 원하는 시간대의 환전소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공통적인 시간은 05:00 ~ 22:00입니다. 이 시간 대에 여유있게 환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을 하는 KEB 하나은행 환전소는 3군데 있습니다. 제 1여객터미널 1층 일반지역 5번 출구, 제 1여객터미널 3층 면세지역 29번 게이트 부근, 제 2여객터미널 1층 수하물수취지역 B 입국장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환전소


신한은행 환전소


인천공항 신한은행 환전소는 총 13곳 있습니다. 제 1여객터미널, 제 2여객터미널, 탑승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환전, 여행자수표입니다. 써니뱅크, 인터넷, OK넷도 되는 곳도 있습니다. 공통적인 시간은 05:00 ~ 22:00입니다. 이 시간 대에 여유있게 환전을 하시면 됩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신한은행 환전소는 제 2여객터미널 3층 일반지역 H 체크인카운터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환전소

우리은행 환전소


인천공항 우리은행 환전소는 총 13곳 있습니다. 제 1여객터미널, 제 2여객터미널, 탑승동에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환전, 여행자수표입니다. ATM, 관세납부, 외국인보험금 지급요청 접수가 되는 곳도 있습니다. 공통적인 시간은 05:00 ~ 22:00입니다. 이 시간 대에 여유있게 환전을 하시면 됩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우리은행 환전소는 제 1여객터미널 1층 일반지역 4번 출입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느라 급히 환전을 하지 못하였다면 인천공항에서 환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환전소를 찾아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행복한 해외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