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여행지도 알아보는 방법

여행팁|2018. 6. 6. 17:34

스페인여행지도 알아보는 방법


서유럽에 대서양과 마주하는 나라인 스페인에는 가고 싶은 곳이 많아요. 배낭여행을 스페인으로 떠나시는 분들이 많아요. 워낙 영토도 넓고 마드리드, 세비아, 톨레도, 그라나다, 바르셀로나 등 여행도시가 있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어디로 갈 지에 대해 미리 알아보게 됩니다. 유럽여행을 떠난다면 미리 유럽유심칩을 준비를 하는 것도 로밍을 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쓰리심은 유럽 내에 여러 국가에서 사용을 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여행의 종류도 다양하지만 혼자여행을 한다면 계획을 한 대로 미리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해당 국가에 여행지, 음식점 등을 직접 알아보는 것도 여행 스킬을 늘릴 수 있는 좋은 노하우입니다. 스페인여행지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스페인여행지도 알아보는 방법


스페인여행지도 알아보는 방법


스페인은 서유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위 국가는 포르투갈, 프랑스, 영국이 있습니다. 워낙 영토가 방대하다 보니 도시 간에 이동을 할 때에 버스, 기차, 저가항공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여행지를 찾아가보는 것도 낮선 땅에 적응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쓰리심을 사용을 한다면 구글맵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여행지를 즐겨찾기 해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에요. 참고하시면 좋아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스페인 관광명소 찾기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스페인 관광명소 찾기


스페인 여행지도는 현지 관광안내소에서 팜플렛을 받을 수도 있지만 직접 미리 해당 도시의 여행지를 찾아 구글맵에 저장을 하여 자신 만의 지도를 만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물론 다른 여행 블로그의 경험담도 읽어보는 것도 여행준비를 하는데 시행착오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트립어드바이저를 검색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사이트입니다. 음식점, 호텔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오락거리를 클릭합니다.



투어, 액티비티 등을 검색하세요에 스페인으로 입력을 하여 오락거리 검색을 클릭합니다.



스페인 관광명소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돋보기 아이콘은 검색 기능을 합니다.



검색란에 마드리드로 입력을 한 후에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마드리드 여행지, 숙소, 음식점 목록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중에 레티로 파크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공원입니다. 새벽 산책을 하여도 되고 힐링 공원입니다. 레티로 파크를 클릭합니다.



레티로 파크에 대한 리뷰, 사진, 평점, 지도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도심 속의 여유를 공원에서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지도를 클릭을 하면 상세 위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장소를 상단에 저장하기를 클릭을 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해당 위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미리 스페인으로 떠나기 전에 구글맵에 레티로 파크를 즐겨찾기 해놓으세요. 현지에서 길을 모를 때에 구글맵을 자주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스페인 여행도시에 가보고 싶은 곳을 체크하여 미리 구글맵에 저장하는 습관을 들여놓는다면 일정을 넉넉하게 짤 수 있을 거에요. 스페인여행지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유럽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행복한 스페인 여행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