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비 요금조회하는 쉬운 방법

여행팁|2018. 6. 21. 07:00

정말 급할 때 택시를 이용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시간이 없어 대중교통 대신에 빨리갈 수 있는 수단으로 택시를 많이 선호를 합니다. 이동을 하기에 급급할 때에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거리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택시요금을 간편하게 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원하는 여행을 할 수도 있지만 먼 거리에 여행지가 있다면 택시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창시외버스터미널에서 거창사과테마파크까지 택시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것이 사람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택시비 요금조회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택시비 요금조회하는 쉬운 방법


택시비 요금조회하는 쉬운 방법


택시비 요금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는 우리나라 지도만 있고, 구글 지도와 달리 한정적입니다. 국내 포털사이트 1위에 드는 만큼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정말로 다양합니다. 네이버 지도앱을 스마트폰에 설치를 하여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네이버 지도앱을 설치를 미리 해두는 것도 좋아요~!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네이버 지도에서 요금조회하기

네이버 지도에서 요금조회하기


택시비는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미리 먼저 파악을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네이버 지도는 빠른길찾기, 거리뷰, 항공뷰, 지하철노선, 지적편집도, 위성지도, 자전거지도, 지도검색, 대중교통 서비스, 실시간 교통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가고자 하는 곳을 찾지 못할 경우에 네이버 지도를 통해 갈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네이버 지도를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자동차로 선택을 하고, 출발지, 도착지를 입력을 한 후에 길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예를 들어 출발지는 부산역 경부선, 도착지는 해운대해수욕장으로 길찾기를 하면 택시비는 약 17,500원 정도 나옵니다.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거리가 짧을 수록 요금이 이 보다는 적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택시비 요금조회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가신다면 네이버 지도앱을 이용하시길 바래요~!! 스마트폰에 미리 설치해두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여행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