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요금 및 부대시설 정보

여행지|2018. 6. 13. 19:08

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요금 및 부대시설 정보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섬으로 여행을 갈 수 있는 곳은 제주도, 울릉도입니다. 울릉도는 배로 갈 수 있습니다. 제주도는 저가항공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갈 수 있고, 아름다운 여행장소도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 이 번 휴가를 제주도에서 보내신다면 리조트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다양한 숙박장소가 있지만 바다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리조트를 찾으신다면 한 곳이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분들과 함께 오시기에 좋아요. 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요금 및 부대시설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요금 및 부대시설 정보


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요금 및 부대시설 정보


제주컨싱턴리조트는 곽지과물해변에서 차를 타고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주제를 한 이랜드 뮤지엄과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어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외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어 자동차로 운전을 해서 오신다면 참고하시기에 좋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을 감상을 하실 수 있으며 조식은 별도의 요금을 내시면 드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아요.



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요금


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요금


총 객실은 46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패밀리B, 로얄스위트로 두 종류의 객실이 있습니다. 패밀리B는 18개, 로얄스위트는 28개 정도의 객실수가 있습니다. 투숙인원은 패밀리B는 4명, 로얄스위트는 7명입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오신다면 패밀리B를 추천을 합니다. 친구분들과 함께 오신다면 로얄스위트를 추천을 합니다.



패밀리B 이용요금은 개인회원, 법인회원, 회원카드대여, 일반요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개인회원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객실 업그레이드 비용은 패밀리A, 패밀리B가 해당이 됩니다. 인원추가요금, 침구추가요금, 퇴실연장요금도 있습니다. 일 ~ 목, 금, 토, 연휴, 하계극성수기, 동계극성수기 일반요금은 공통적으로 260,000원입니다. 개인회원, 법인회원, 회원카드대여 요금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로얄스위트 이용요금은 개인회원, 법인회원, 회원카드대여, 일반요금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개인회원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객실업그레이드 비용은 스위트A, 스위트B, 로얄스위트가 해당이 됩니다. 인원 및 시간초과 요금은 인원추가요금, 침구추가요금, 퇴실연장요금도 있습니다. 일 ~ 목, 금, 토, 하계극성수기, 동계극성수기의 공통적인 일반요금은 400,000원입니다. 개인회원, 법인회원, 회원카드대여 요금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컨싱턴리조트 부대시설


제주컨싱턴리조트 부대시설


제주컨싱턴리조트에는 좋은 시간을 보내시에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영화박물관도 있습니다. 리조트를 이용을 할 때에 부대시설을 편리하게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부대시설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편의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대시설은 이랜드 뮤지엄 영화박물관, 클라우드 한식당, 썬라이즈 라운지, 편의점 CU, 오션 사이드 소연회장(세미나)이 있습니다. 오션 사이드 소연회장(세미나)에는 빔 프로젝트, 이동식 스크린, 음향 엠프, 마이크 등이 있습니다. 강의, 연설, 세미나 등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제주컨싱턴리조트 오시는 길


제주컨싱턴리조트 오시는 길


오시는 길은 아래의 지도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운전을 하여 오신다면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입력 또는 제주컨싱턴리조트를 입력을 하여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530(컨싱턴리조트)

전화번호 : 064-796-9600

홈페이지 : http://www.kensingtonresort.co.kr/resort/room_jeju.asp?cate=jej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