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노선 알아보는 방법

여행팁|2018. 6. 7. 14:18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노선 알아보는 방법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갈 때에 비행기를 타러 공항에 갑니다. 공항 갈 때에는 지하철 및 버스가 이동하기에도 용이합니다. 공항에 까지 갈 수 있는 리무진버스도 있어 각 각의 버스 종류에 대해 정류장이 있다면 리무진버스를 타고 공항까지 갈 수 있습니다.


경기도에는 세계 최대 규모 인천공항, 내륙에 있는 김포공항이 있습니다. 해외여행 할 때에도 비행기 이용하기 좋은 공항입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에는 무조건 여권이 필수이고, 국내여행은 여권이나 신분증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김포공항 홈페이지에서 리무진 버스를 알아볼 수 있어 요금도 조금은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노선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노선 알아보는 방법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노선 알아보는 방법


경기도에 위치한 김포공항은 1939년 일본군이 활주로를 건설을 하면서 시작이 된 공항입니다. 이 후에는 미 공군이 사용을 하게 되고, 1954년 부터는 우리나라도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로 부터 4년 후에 1958년에는 김포국제공항으로 대통령령으로 지정이 되면서 본격적인 공항의 모습을 갖추기 시작을 합니다. 현재 공항은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스카이시티라는 복합문화, 레저, 쇼핑공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국내선 리무진 버스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국내선 리무진 버스시간표


리무진버스로 김포공항까지 국내선, 국제선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버스의 노선과 시간이 다릅니다. 요금에도 조금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홈페이지에는 대중교통, 운항현황, 항공권예약, 운항스케쥴, 주차안내, 탑승안내, 공항정보, 위치, 유실물센터, 한국공항공사 소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김포공항으로 검색을 합니다. 김포공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김포공항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교통/주차 - 대중교통을 클릭을 합니다. 교통/주차에는 오시는 길, 렌터카, 렌터카 예약, 주차안내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선은 1층만 있습니다. 시내버스, 리무진, 호텔 및 공항순환버스, 인천, 경기 및 지방 정류장도 있습니다. 국내선은 우리나라에 있는 공항으로 비행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신다면 김포공항 국내선을 이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김포공항 국내선 리무진버스 노선은 12개 정도 있습니다. 기본요금은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상세정보를 클릭을 하면 상세노선, 운행시간 및 간격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이 중에 리무진버스 광명역, 개봉행(6014) 노선에 대해 상세정보 보기를 하면 노선안내, 첫차/막차, 연락처, 홈페이지, 요금안내, 운행간격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버스를 탈 때에는 해당 정류장에서 타야합니다.



국제선 리무진 버스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국제선 리무진 버스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김포공항에는 해외여행을 갈 때에 이용할 수 있는 국제선도 있습니다. 경기도에 거주를 하신다면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 둘 중에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 마다 선호하는 공항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을 하여 공항으로 오신다면 주차장이 가끔 만차가 되어 있는 경우도 있으니 리무진버스나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김포공항 국제선은 1층,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내버스, 리무진, 공항순환버스, 인천, 경기, 충청/전라, 강원/경상 시외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지방으로 이동을 한다면 시외버스를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미리 공항에서 승차권 발권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에서 시외버스나 고속버스를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국제선 리무진버스 노선은 12개입니다. 경기도 지역에서 운행하는 버스입니다. 기본요금은 노선 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상세정보에서 노선, 운행시간 및 간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무진버스 강남, 잠실행(6000) 노선에 대해 상세정보를 알아본다면 노선안내, 첫차/막차, 연락처, 홈페이지, 요금안내, 운행간격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강남, 잠실행(6000) 노선은 첫차 05:32, 막차 23:02입니다. 노선에 해당 정류장에서 버스에 타고 공항으로 올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및 노선에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김포공항까지 버스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