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비아레일 회원가입하기

여행팁|2018. 6. 20. 07:00

해외에서 가장 영토가 가장 큰 나라는 러시아, 캐나다, 호주, 미국, 중국입니다. 광활하고 천연자원도 많습니다. 북아메리카에 위치한 캐나다는 미국 위에 있는 국가로 미국과의 오랫 동안 유지해온 동맹국입니다. 캐나다는 서부, 중부, 동부로 나뉘어 집니다. 정말 거대한 영토로 도시 간의 이동을 할 때에는 기차로 이동을 많이 합니다. 남쪽에만 기차 노선이 있습니다. 북쪽으로 갈 수록 기차 노선은 없습니다. 대표적인 캐나다 기차 브랜드는 비아레일입니다. 여행을 단기간에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워낙 큰 영토로 이동을 하는데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미리 기차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캐나다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스마트폰앱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비아레일 회원가입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캐나다 비아레일 회원가입하기


캐나다 비아레일 회원가입하기


캐나다는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이 함께 공존하는 곳입니다. 캐나다의 대표적인 트레이드 마크는 비버입니다. 강에 댐 건설을 하는 동물이자 자연을 지켜주는 수호신의 역할을 자처하는 소중한 생명입니다. 비버를 만나면 환한 미소로 답해주는 것도 좋아요~! 다람쥐, 아메리카 너구리도 많습니다. 동물을 좋아하신다면 캐나다를 추천을 합니다. 캐나다 기차는 지역 마다 노선이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비아레일 회원가입 하여 예약을 하는 것이 예약 바우처를 편리하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아요~!



비아레일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기

비아레일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기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이동을 할 때에는 메가버스를 통해 이동을 합니다. 메가버스는 유럽에도 있습니다. 유럽 내 국가에 이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고, 가격도 저가항공, 기차에 비해 저렴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메가버스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캐나다에는 기차, 메가버스, 그레이하운드로 다른 도시로 갈 수 있습니다. 기차는 주로 비아레일에서 예약을 많이 하기에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도 좋아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via rail로 검색을 합니다. via rail canada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비아레일 홈페이지에 Login을 클릭을 합니다.



Login에 Create Profile를 클릭을 합니다.



Create profile에 Login Information(Username, Password), Contact Information(First Name, Last Name, E-mail, country, Province/State, Phone Number 등)을 입력 및 선택을 합니다. Create profile에 전부 입력을 하였으면 Create my profile를 클릭을 하면 정상적으로 비아레일 회원가입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Create profile에 입력을 하였던 이메일에 로그인을 하여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비아레일 어플을 미리 설치해두면 예약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비아레일 회원가입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캐나다 기차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