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물도 숙박 가격 및 예약하는 방법

여행팁|2018. 7. 8. 21:46

통영에서 가볼만한 섬은 소매물도, 제승도 등이 있습니다. 통영은 바다와 인접한 도시로 한려수도 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통영의 조망을 감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통영여행에 가신다면 꼭 가보아야 할 곳이 소매물도입니다. 소매물도는 섬이지만 숙박을 할 수 있는 민박, 펜션 등이 있습니다.

 

소매물도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구경도 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배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소매물도에 1박 2일이나 2박 3일 정도 머무르고 가시는 여행자분들도 있습니다. 미리 숙박 예약을 하고 오십니다. 소매물도 숙박 가격 및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소매물도 숙박 가격 및 예약하는 방법

 

소매물도 숙박 가격 및 예약하는 방법

 

통영에 위치한 소매물도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근처는 매물도와 등대섬이 있습니다. 등대섬은 소매물도 바다갈라짐 길을 통해 갈 수 있습니다. 통영에서 배를 타고 1시간 1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통영과 소매물도로 왕복으로는 2시간 2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 가는 것이 좋아요~!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 여행에 좋은 글

 

소매물도 배시간 알아보는 방법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이용요금 및 운행시간 정보

군산선유도가는법 및 대중교통으로 선유도 가는법

남해독일마을 펜션지도 및 간이음식점 정보

제주펜션사이트에서 펜션 예약하는 방법

소매물도 숙박 가격

 

소매물도 숙박 가격

 

소매물도 숙박 가격을 알아보는 방법은 직접 인터넷에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숙박 장소들 대부분이 소매물도 선착장과 가까운 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를 타고 이동을 하기에 정말 편리합니다. 숙박을 하신다면 미리 짐을 체크를 하여 챙겨오는 것도 좋아요. 배를 타고 가기에 배멀미를 하신다면 멀미약을 배를 타기 전에 미리 드셔야 배멀미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소매물도 숙박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소매물도 숙박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 소매물도펜션을 클릭을 합니다.

 

 

소매물도펜션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소매물도펜션에 대한 연락처, 주소, 가격, 소개, 주요 정보에 홈페이지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소매물도펜션 가격은 원룸형은 80,000원, 투룸형은 160,000원입니다. 소매물도 선착장에 위치한 펜션으로 바로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소매물도 숙박 예약하는 방법

 

 

소매물도 숙박 예약하는 방법

 

소매물도 숙박 예약을 하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에 나타난 연락처나 해당 펜션 및 민박 홈페이지에 연락처나 예약 링크를 통해 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숙박을 예약을 하고자 하신다면 미리 연락을 통해 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통영에서 소매물도까지 가는 배도 미리 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소매물도 숙박 가격 및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매물도 숙박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