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펜션사이트에서 펜션 예약하는 방법

여행팁|2018. 7. 5. 06:00

우리나라에서 휴가를 가기 좋은 곳은 제주도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나기도 하고 마치 해외여행에 온 듯 합니다. 제주도에는 정말 다양한 여행지, 숙박, 맛집 등이 있어 가보고 싶은 곳이 정말 많을 거에요. 자전거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배를 타고 마라도에도 갈 수도 있습니다. 낚시를 하신다면 바다낚시는 어때요??


제주도에 왔으면 여행을 하고 펜션에서 파티를 열거나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오기 전에 미리 펜션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주펜션예약사이트에서 펜션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제주펜션사이트에서 펜션 예약하는 방법


제주펜션사이트에서 펜션 예약하는 방법


제주펜션사이트는 제주114입니다. 제주114에서 펜션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셀프견적을 미리 받아보는 것도 좋아요. 처음 제주도에 오신다면 정말 설레이실거에요. 울릉도 보다 큰 섬으로 많은 외국인관광객이 부러워하는 섬입니다. 낚시를 하러 오신다면 미리 낚시 포인트가 될 만한 장소를 찾아보고 오시는 것도 좋아요~!!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아요~!!



제주114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제주114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제주114는 제주도여행사의 원조집일 만큼 제주도 여행을 할 때에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자유여행 셀프견적서비스, 제주도패키지, 에어카텔, 골프여행, 단체여행 샘플견적 제공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제주도에 숙박을 알아볼 때 제주114를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제주114로 검색을 합니다. 제주114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제주114 홈페이지 상단에 숙박을 클릭을 합니다.



숙박에 숙박지, 체크인, 체크카웃, 기준인원, 숙소명을 선택을 한 후에 상품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숙박을 검색을 할 때에 숙소명을 입력을 하지 않고도 숙박지, 체크인, 체크아웃, 기준인원 선택으로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숙박은 호텔, 콘도/리조트, 펜션, 바닷가, 허니문, 풀빌라, 독채, 단체 등이 있습니다.



숙박이 검색이 되어 많은 목록이 나왔으면 펜션을 클릭을 합니다.



많은 펜션 목록 중에 원하는 펜션을 클릭을 합니다. 전망도 좋고, 분위기가 있는 곳이면 금상첨화입니다.



일정선택에 원하는 일정을 클릭을 합니다. 기간 및 인원을 선택을 하고 상담예약을 클릭을 합니다. 자세한 상담을 통해 결제까지 진행을 하신다면 정상적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펜션사이트에서 펜션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주도 펜션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